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21살 그 분 26살
군필 / 키 큼 (180 넘어보여) / 외모는 (평균보다 나음) ~ (훈훈) 그 어느 사이쯤? / 어깨 넓음 
근데 다른 것보다 성격이 진짜 좋으심 
팀플하는데 이거저거 많이 도와주시고 사소한 배려같은거 많이 해주시더라. 사람들한테 다정할 것 같음..
한 24살이셨으면 엄청 적극적으로 꼬셨을거 같은데 
나이차이가 쪼오끔.. 걸리네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돈 괜찮은디 군필이자너
꼬셔봐! 괜히 나중에 아쉽다 그런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학교 늦게 들어오셔서 나랑 같은 학년이야! 나중에 후회하려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괜찮게 생긴 키큰 사람 자주 볼수있는것도 아니궁 같은 학년이면 연애 하기엔 굿이지 ㅋㅋ 어쩌피 진지하게 만날것도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나는 결혼까지는 아니더라도 연애하면 진지하게 만나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5살... 차이 좋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차이 많이 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5살 차이쯤이야..천생연분이라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너 또래 애들 중에서는 더 나이 많이 차이 나는 사람 좋아하는 애들도
많아..그런 애들이 문제이지..5살차이는 뭐..근데 솔직히 20대초반에는 그 때밖에 할 수 없는
친구나 진짜 극또래(1살차이) 만나는 게 좋다 생각하긴 함..그래야 그 나이대에 맞는 풋풋한 연애하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사람 만나면..굳이..20대초반에..20대중후반이상들이 하는 연애를 하게 될 거 아녀~
그 나이대 하는 연애스타일이나, 연애는 그 나이대 가서 하면 된다 생각함..

솔직히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지 말라는 게 체력적인 것도 큼..다른 부분들도 있긴 하지만
20대초 때야 뭐 그런 게 있나 그냥 날아다니는데 20대중후반되면..체력적으로 차이가 많이 나기 떄문에
그거에 맞춰주면..이제 노잼 되는 거지..안 맞거든..

20대초 때는 뭐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만나서 연애하고 데이트 하고 이런 거 할 수 있는데
이제 괜히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하면 20대초부터 애인 차 타고 데이트해보고나면 이제 헤어지고나서
또래 만나려고하면 그건 또 힘들거든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만나서 연애하고..그러면 현타올 걸~

아무튼..그 나이 대만 할 수 있는 연애가 있는데 그걸 하는 걸 추천하기 때문에 나이차이 나는 연애하지 말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5살차이인데..같은 학년이면..좀 그렇긴 하네..4년동안 뭐했대?..군대 빼야하나?..그럼 2~3년?..동안 뭐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재수하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긴 답변 고마워!! 잘 읽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런 분은 지금 아니면 늘 짝이 있을텨. 첫 연애가 아니라면 데시해도 괜찮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사실 나 중학교 때 빼면 연애해본 적 없어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정도면 이미 여친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러려나.. 함 떠볼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친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아 김칫국 삼킨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2
4:02 l 조회 1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2
4:00 l 조회 14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19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13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22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2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0
3:20 l 조회 41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6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8
3:16 l 조회 50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7
3:13 l 조회 4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3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1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4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82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8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6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2
전연애 결별 사유14
2:18 l 조회 93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