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여기 진짜 마음 아픈 사람들 많다 1
06.27 21:56 l 조회 37 l 추천 1
난 정신과 의사들한테 몇번 당하고 치료 다 포기함 4
06.27 21:56 l 조회 178
나는 인스티즈가 참 좋아1
06.27 21:56 l 조회 16
나 과자사러갈건데 다들 최애 과자뭐야??6
06.27 21:56 l 조회 23
와 무섭다... 엄마 유전 때문에 이빨이 안좋은데 빠진 이빨만 7개고 임플란트 한다는데14
06.27 21:56 l 조회 219
커뮤를 하면 점점 몽총해지는 이유3
06.27 21:56 l 조회 36 l 추천 1
일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대부분 실제로 일을 잘할까?2
06.27 21:55 l 조회 16
엉어ㅓㅇ어엉엉 힘들어
06.27 21:55 l 조회 5
파스타 만드는거 너무 쉬워8
06.27 21:55 l 조회 30
소개팅했는데 인스타 찾아봤거든
06.27 21:55 l 조회 23
7월부터 달라집니다! 9
06.27 21:54 l 조회 562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12
06.27 21:54 l 조회 29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06.27 21:54 l 조회 12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2
06.27 21:53 l 조회 14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06.27 21:53 l 조회 17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29
06.27 21:53 l 조회 559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1
06.27 21:53 l 조회 16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06.27 21:53 l 조회 6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06.27 21:53 l 조회 5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4
06.27 21:52 l 조회 29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