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분 자기소개 뭐 말하는거야ㅠ???6
17:33 l 조회 24
당근업체도 믿지마라
17:33 l 조회 11
7급 공시 합격했으면 진짜 는 아니지?5
17:32 l 조회 47
마운자로 부작용 역류성식도염 진짜 심하다 ㅜ3
17:32 l 조회 16
면접일정 인사팀한테 물어보는거
17:32 l 조회 12
돈까스 vs 냉면2
17:32 l 조회 8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1 l 조회 9
회사에 싫은 사람 있는 익들아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해?1
17:31 l 조회 18
다이어터들아 쿠팡 꿀메뉴 알려줌2
17:31 l 조회 351 l 추천 1
커피 사준다 할때 바닐라라떼도 엠지행동임??25
17:31 l 조회 596
갑자기 손절 당했는데 이유가 뭘까3
17:31 l 조회 45
릴스 이 말투 개싫다3
17:31 l 조회 32
너넨 여행 일정있는거 친구한테 얘기 안해?11
17:30 l 조회 39
사랑니 뽑으면 후유증 얼마나 가..?4
17:30 l 조회 11
잠못자는거랑 배고픈거랑 상관있나 1
17:30 l 조회 11
미래가 너무 기대됨
17:30 l 조회 24
나 30인데 아직도 부모님한테 연애 들키기 싫은데
17:30 l 조회 13
짜빠구리머글까 .. 너구리머글까…2
17:29 l 조회 13
가슴 반쯤 내놓고 다니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20
17:29 l 조회 558
우삼겹으로 콩불 만들어도 맛있어??1
17:29 l 조회 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