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 옷 어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12/3e20ffebe0c5cb87690e7639400dd199.jpg)
고민하는 이유; 리뷰에 있던 말들이야
1. 바스트 있으면 꽤 끼고 입고벗기 불편 -> 난 없어서 괜찮을듯하긴 함
2. 허리를 안조여줘서 핏이 이상하다(모델핏 전혀 안 남, 가슴은 끼고 배는 널널)
3. 싼티난다는 글 몇개 잇음ㅠ 근데 이건 만칠천원짜리라 어쩔 수 없긴 해.. 거지대학생이라ㅜㅜ
이정도면 안사는게 맞는거지?ㅠ 리뷰는 999+개, 예쁘다는 리뷰도 많긴 한데 위의 이유로 별로라고 하는 것도 꽤 많아.. 하 이제 뭐 살지도 모르겠다 익들 예쁜거 있으면 자랑 하면서 추천도 해줘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