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예전엔 친했다가 대학 졸업하고 연락은 안함 > 근데 또 생일 축하 선물은 보내오는 경우나 전 직장에서 친했다가 이직해서 몇 년째 안보는 경우 등등 이런 거 어떻게 끊니ㅠ 뭔가 상대도 애매하다고 나랑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을 것 같은?
내가 생일이 1월이라 나 챙겨줬던 사람들만 돌리는데 진짜 앞으로 볼 일 없는 사람들이 챙겨주면 이젠 좀 곤란함.. 예전엔 고마웠는데 교류 1도 없고 만나지도 않은지 3-4년 됐는데도 생일만 챙기니까 그냥 안받고 안주고싶어
이번 달만 생일 선물로 20 나갔는데 이런 경우 보통 어떻게들 끊니ㅠ 그렇다고 난 안주면 먹튀니까 오바고, 앞으로 생일선물 주고받지 말자! 하기도 웃기고ㅋㅋㅋ큐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