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시즌중인거같던데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잘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3명 제한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서 차출 제한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10개팀 다같이 빠지는거라 감안해야 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 그래서 우리 23년에 너무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ㅇㅇㅇ그래서 우리 아겜은 잘하고 있는데 경기는 그때 많이 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다들 주전 빠지는거라…ㅠ 힘들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린 3명빠지면 그냥 잇몸일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씨 우리팀 어뜨카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라오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웅...그래서 뎁스가 눈에 너무 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 잠시만....우리팀 보내면 팀은 지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어케 버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제한 있는데 저 기간에 우리 투수 어떡하지... 큰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어어어어얼마동안 가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5회초를 40분을 했네
19:20 l 조회 19
왜 다들 우리팀으로 도망오는거야??2
19:19 l 조회 21
사직은 왜 아직 5회야?1
19:19 l 조회 14
롯데 무슨 유니폼이야?1
19:19 l 조회 8
경기 2시간 20분째 5회말 시작했다면3
19:19 l 조회 33
디비디비딥!
19:19 l 조회 20
엘롯 경기 끝났는데 뭐보고 있는거야?4
19:18 l 조회 65
우리팀 터져서 사직으로 회피함 🍿
19:18 l 조회 20
진짜 엘롯은 그냥 믿고 보고만 있으면3
19:17 l 조회 112
릴라 학생 아이패치 모양이 되게 특이하네 3
19:16 l 조회 131
엘롯라시코는 찐이구나..2
19:16 l 조회 102
사직 왜 아직 5회 초....?2
19:16 l 조회 94
사직 꿀잼 소식을 듣고 채널 돌렸다1
19:16 l 조회 65
엘롯라시코는 진짜 찐이구나...
19:16 l 조회 29
사직 언제 7:8 된거야?4
19:15 l 조회 178
아까 무조건 따라간다했는데
19:15 l 조회 85
원래 엘롯은 사직이 찐이라던데 그만 알고 싶음1
19:14 l 조회 115
엘롯라시코 지겹다 8
19:13 l 조회 225
엘롯라시코는 도대체 뭘까
19:13 l 조회 58
5678회가 공존하는3
19:12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