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견인데 예체능계열의 사람은 뭔가 예민함과 자기만의 정신ㅅㅔ계가 

보통 일반인보다 있다고 편견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게 좀 잇어>

대표 사진
둥이1
편견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통계상 정신병 보유자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예체능익인데 직업도이쪽이라 이쪽종사자 모아놓은대겹 부서에있거든? 근데 옆팀 6명중 5명이 우울증에 온갖정신병 골고루잇어 같이잇음나까지 혼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예전에 만났던 애인이 미대 나왔는데 복용하고 정신건강의학과 처방 받은약 3가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기도 1가지만 갖고잇는게아니라 골고루잇는데 본인 질환을 다 늘어놓아...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불면 공황장애 강박 이거 많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대 나오신 분들도 자조하더라
이상한 애들 많고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도 많고 그렇다고
근데 뭐 안그런 사람들도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산데 비중이 좀 높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확실히 예민한 친구들 많음 성격 더럽단 얘기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예민하긴함.. 나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를 들면 어떻게 예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시각청각 뭐.. 모든것에서 예민하다 해야되나.. 잘은 모르겠는데 남들에 비해서 좀 예민한거 같긴해. 상대방은 피곤하게 느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개 상대방으로 미술계통 종사자분인데 전전애인의 모습을 보고 편견이 심해져서 걱정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에이 모두가 그런건 아니니까 걱정말아! 나도 예민하긴 하지만 정신병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대체로 예민하고 감수성 풍부한건 많은데 일단 나포함 내주위는 우울증있고 정신적으로 힘든 애들보단 걍 사회생활 정상적으로 하고 인간관계 원만한 애들이 더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예체능쪽 여잔데 아무래도 그외 분야들보다는 특유의 예민함이 있지
근데 사바사라서 그 예민함을 일에 다 쏟으면 다른걸로 아주 무던할 수도 있는 거고
그리고 예체능쪽 남자한테 안끌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같은 계열 사람이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싫은건 아닌데 뭔가 동족같고 가족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그쪽 계열 전공하고 업으로 삼고있는데 이상한 인간들 참 많음
결이 같지도 않고 다양하게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많긴해! 근데 직장생활 하는 친구들 말 들어보면 회사에 더 이상한 사람들 많던데.. 예민인간은 어딜가나 많은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
5:08 l 조회 1
어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죽을 것 같이 힘들어 2
4:57 l 조회 2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
4:54 l 조회 11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12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2
4:40 l 조회 2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25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7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9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2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28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48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2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6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0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1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52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7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66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