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4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기분 좀 안 좋은거 나만 그래..? 시도때도없이 내 연락에 답을 해달라는게 아니라.. 스토리를 올리거나.. 그런건 하믄서 내 카톡은 젤 늦게봄 기분 싱숭생숭싱숭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도 맨날저래 익숙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아 익숙해지다가도 좀 그럼 ;; 사람 안 바뀌는구나 싶은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중요하게 생각을 안한느거같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을 그래도 2번정도 했던거 같은데.. (괜히 말하면 나 속 좁아보일까봐 ;) 안 변하더라 일년 반정도 만났는데도 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ㅈ 나도 일년반만남 소름 같은사람인가아 안고쳐짐 걔성향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 어어.. 그래 사람 타고난걸 어찌 일년 반 만난 내가 고치겠어. 근데 나도 은근 익숙해져서 괜찮다가도 가끔 짜증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도 그래... 남보다 못한느낌 친구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연애땐 하루종일 이어짐 이런적없엇어 연락일순위엿어 서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그랬는데?!.. 아니 적어도 스토리는 올리지 말지; 이젠 어느정도 그냥 받아들이고 해탈한 기분이긴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서 이런거첨겪었을때 황당햇엇음 ㄹㅇ 전연애때처럼 연락하는게 당연하다 생각햇거든 릴스 보내면 읽씹하고 답장보내도읽십. 애인사이에 이런거 상상해본적없음 ㄹㅇ 하루종일 계속 이어지는게 아니라 텀이 어떻든 이어졌다는 뜻이야 나는 ... 스토리도 읽십안읽십상태로 올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랑 왜 비슷하지? 릴스 읽십. (가끔 예의 갖춘다 싶으면 하트) 웅 나도 말했던건 ㅠ 내가 내 연락을 하루종일 잡고있어라 이런게 아니라 둥 말한 것처럼 이어진거 얘기하는고. ㅠ 하 답답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연락을 중여하게 생각안하능듯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할말없게 답장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런 거에 대해서 좀 진지하게(?) 이야기 나눠본적 있어?.. 나 방금 괘씸해서 그냥 집도착 < 이렇게만 보냈음 ,, 짜증나 왜 더 어리게 연애하는 기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지하게 예전에 말해봄 그후로도 말꺼내본적잇는데 별로 신경안쓴느듯... 상대방이 받아들여야 바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런 경우는 본인이 느끼는 경우도 드물 것 같지않아?.. 설령 역지사지로 내가 보여준다 해도 아무 감흥 없을 것 같음....... 근데 내가 좋아하는ㄱ ㅔ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잘하더라뎌 그때뿐임... 그냥 받아들이거나 화내거나 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받아들여야지.. 싶다가도.. 참 내가 노력하는건 인지하지 못하나? 싶어서 가끔 터지는 것 같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속마음을 그대로 말해보는겅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것도 문젠가? 내가 얼굴보고 하하호호 얘기하고 놀다보면 또 얘기할 걸 까먹어.. 생각 들 때 당장 얘기해야할 것 같은데 서면으로 얘기하자니 받아들이는 입장은 어떨까.. 하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냥 얘기하거플때ㅜ말해도 될거같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사실 여태 장난식으로 얘기했어 카톡으로., 그래서 그런가.. 한번더 인지시켜줘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걍 보냈다 아 속 시원해.. 내 나름대로 예쁜 말 둥글둥글한 말 다 총집합시켜서 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잘햇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하루 온종일 연락이 됐으면 하는게 아니라,, 적어도,, 이런 상호간의 예의는 지켰으면 하는건데 이걸 이해 몬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나도 싫어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언제는 익숙하다가도 ㅋㅋㅋ 갑자기 싫어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걍싫음 우선순위 밀린느낌이라
물론 인스타에 뭐 카페하는 사장 &업무 디엠인거면 몰라도
다른건 그냥..인스타에 미쳤군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우선순위.. 아니 뭐 대단한 일상 공유 하시겠다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5
17:11 l 조회 14
이 정도의 바쁨이면 연애 하는게 아니지? 1
17:09 l 조회 14
애인이 내가 한 말에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말하면 어때? 4
17:05 l 조회 21
애인이랑 약혼했는데도 아직까지도 안 맞는 거 한가지2
17:02 l 조회 31
내 짝사랑 상대가 istJ 남자.. 어떻게 꼬셔야해?3
17:00 l 조회 21
어쩌다 좋아졌을까?
16:57 l 조회 16
상대가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어떨거 같아?? 미래를 보자면12
16:56 l 조회 32
인스타에 진짜 개부러운 커플 있음ㅋㅋㅋ2
16:53 l 조회 70
통보이별 당한 거 말고 해본 익들아1
16:48 l 조회 28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6
16:44 l 조회 53
애인 여행 이해해 이거?27
16:44 l 조회 60
자차 타고 20-30분 거리면 일주일에 몇 번 만나?3
16:42 l 조회 25
연애초반인데 istj 애인이 보고싶다고 급약 잡았어3
16:38 l 조회 45
소개팅남이 애프터는 했는데 내 맘 확신이 없으면 카톡 텀 어떻게 하는게 베스트야..? 1
16:36 l 조회 21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10
16:33 l 조회 49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27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22
16:27 l 조회 61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38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3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11
16:1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