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 받으셔서 부럽대 자기도 그러규싶다는데나 잘하고 있는거야…? 그래서 에..? 하고 넘기긴 했늠데성과가 3개월만에 나긴 해ㅛ음.. 그래듀 잘한다몰랐는데신입이 갑자기 그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