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우 이혼숙려캠프 보는데 바람 용서하고 사는 거 자체가...
결혼은 안 해봐서 내가 함부로 말할 순 없겠지만 절~~~대 안 고쳐짐 그거 DNA에 각인돼있어........ 
지금 당장 너무 힘들겠지만 그냥 끊고 사는 게 훨 내 인생에 도움 됨 
나도 같은 경험 있는데 그냥 잊고 만나볼려고 했는데 걔랑 다시 만나는 6개월 동안 내가 그냥 인간 밑바닥까지 갔던 것 같아 다시 하라면 절대 못해... 내가 너무 불쌍해져 그러면 ㅠ
대표 사진
둥이1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것도 아니면 요새 혼자 사는 사람도 많은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상대 엄청 좋아해서 2번 눈감고 달라지겠지 마음으로 두고 봤는데 바람은 유전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절대 한 번만 피우는 사람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정병걸려
나도 어릴때 그래봤는데..
바람핀 사람은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당당하고 속이 안문드러진다? 더 치밀하게 바람핌ㅋㅋㅋ 구속하는거 싫어하고
피해입은 사람만 계속 혼자 상상의 나래 펼치면서 힘들어함
어쨌든 신뢰깨진 관계는 끝이야.. 당장은 용서하고 노력하니까 괜찮아보여도 살면서 바람 발견한 비슷한 순간 조금이라도 오면 사람 미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진심 ㅠ... 굳이굳이 내 인생을 힘들게 만들 필요가 없어 그냥 내가 나 자신을 갉아먹는 짓이야.. 차라리 헤어져서 슬픈 게 훨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생일선물 안주면 그래?
20:45 l 조회 3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20:45 l 조회 2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20:44 l 조회 4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5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3
20:32 l 조회 28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7
20:32 l 조회 55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0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38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43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0
20:11 l 조회 7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52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3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4
20:05 l 조회 26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7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1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