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우 이혼숙려캠프 보는데 바람 용서하고 사는 거 자체가...결혼은 안 해봐서 내가 함부로 말할 순 없겠지만 절~~~대 안 고쳐짐 그거 DNA에 각인돼있어........
지금 당장 너무 힘들겠지만 그냥 끊고 사는 게 훨 내 인생에 도움 됨
나도 같은 경험 있는데 그냥 잊고 만나볼려고 했는데 걔랑 다시 만나는 6개월 동안 내가 그냥 인간 밑바닥까지 갔던 것 같아 다시 하라면 절대 못해... 내가 너무 불쌍해져 그러면 ㅠ

인스티즈앱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