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얘가 싫어졌다거나 꼴 보기 싫고 그런 건 아닌데
그냥 같이 있어도 즐겁지가 않고 오래 안 봐도 보고 싶거나 그러지가 않음..
사귄 지는 600일 좀 넘었어
대표 사진
둥이1
나 그랬는데 나는 마음 식은 거긴 했어.. 헤어졌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애인이 다른 사람 만난다고 상상해봐 괜찮으면 맘 식은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그렇게 느끼고 얼마나 지나서 헤어졌는지 물어봐도 될까?
나 지금 1~2개월 된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정도면 진짜 맘 식은 것 같은데? 나는 한달 좀 안되게 있다가 헤어졌어 노력해도 감정이 다시 안 돌아오더라
근데 내 맘은 떴는데 놓긴 또 싫어서 질질 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상대한테 미안하고 못할 짓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찾아보니까 노력하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거면 권태기인거고 노력해도 가망없으면 아예 맘이 뜬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생각했을 땐 지금 애인을 생각할 때 그래도 전처럼 애틋하고 사랑하는 감정은 남아있지만 단지 관계에 대한 일시적인 지루함, 그리고 내 자신이 이런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거에 대해 상대한테 미안함을 느낀다면 권태기인 것 같고
오히려 애인을 봐도 아무런 감정이 안느껴지고 미안한 감정도 딱히 안들면 맘이 뜬게 맞다고 봐ㅜㅜ.. 쓴이 마음을 잘 모르겠으면 시간 한 번 가져보는 것도 좋아. 난 시간 가졌을 때도 보고싶단 생각 안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 들여서 정성 담아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나도 며칠 잘 생각해 보고 판단해 봐야겠다..! 다가오는 주말 즐겁게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잉 아냐! ㅎㅎ 예전의 나를 보는 것 같아서 조금이라두 도움 주고 싶었어! 내가 한창 고민도 많고 심란했었거든 ㅜㅜ 어찌됐건 잘 해결되기를 바라구 쓴이도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겠어 잘 고민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ㅎ ㅏ ㄴ 나 ㅁ병 sin2
21:14 l 조회 28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4
헤어졌는데 내탓인가 봐줘
21:08 l 조회 1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32
인팁3
21:07 l 조회 16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3
21:05 l 조회 23
하 소개팅 망했다2
21:05 l 조회 25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17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24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12
21:02 l 조회 28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18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8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1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21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7
20:47 l 조회 33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4
20:46 l 조회 49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3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4
20:45 l 조회 26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7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