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1. 적당선에서 들이대는 거 좋아해? (인티제도 인간적 호감은 있다는 전제하)
2. 인티제 눈에 어떻게 들어올 수 있을까?
3. 상대방한테 관심 있을 때 하는 행동 있어?
4. 마지막으로 인티제는 ~한 게 있다 이런 거 있을까? (없으면 없어도돼!)
대표 사진
둥이1
인티제들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답변 한번 생각해보고 바로 나갈거 같은 본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해서 정리해온건데… ㅎㅋㅋㅌㅌㅌㅌ 괜찮아딩딩딩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금 공부하고있어서....... 여유 될 때 다시 답장해줄게 너무 정성이어서 답변해줘야할거같음 근데 지금 공부하다 잠깐 들어온거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ㅌ
미리 거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 응 적당선에서 들이대는거 괜찮을거같아
2. 둥이가 잘하는거나 남들보다 뛰어난걸 좀 어필해봐 성격이든 능력이든 뭐든
3. 난 1:1로 만나고싶어하고 연락 이어가!! 시시콜콜 카톡같은거. 근데 웃긴건 상대방 하는거봐서 나한테 딱히 관심없어보이면 걍 속으로만 궁금해하고 선톡 일절 안보냄
4. 개인시간 필수!!! 너무 자주 만나고싶어하거나 막 그런걸로 서운해하면 기빨리고 힘들고 금방 식어버릴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헉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 대충 감이 오는 것 같아 ㅋㅋㅋㅋ 어떤걸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 그리고 그거 안좋아해
연애초반인데 난 말보다 행동파인데 막 왜 사랑한다는 말 안해줘? 이런 말들... 힘들어 ㅠㅠ 만나는거 자체가 좋아해서 만나는거고 나름 신경 쓰는건데 행동보다 말로 사랑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좀 힘들수도 있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케알았지 적기가 귀차낰ㅋㅋㅋㅋ 속으로 답변은 생각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나=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앜ㅋㅋㅋㅋㅋ 역시 인티제들 다 똑ㄱ같은가봐 둥3이도 그렇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ㄹㅇ 8년째 뼛속인티제 기겁하고 나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네 정말 .. 알고는 있었지만 귀찮은거 싫어하는구나.. 그렇다면 알아서 알아갈게ㅌㅋㅋㅋㅋ 안알려줘도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티제가 먼저 좋아해서 장기연애하고있는 사람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는 엠벼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엔티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대신 느꼈던거 알려줄 수 있어?! 본문내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얼굴이 자기 취향이고 자기한테 칭찬도 해주고 그러는데 맨날 집에 바로 가버려서 계속 같이 밥먹고 그러고싶었대
계속 뭐 할래? 이러고 연락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귀찮았는데 댓글 보고 놀랐어 우선 답변 달자면!

귀여운 거 좋아해 나는
쳐다봐
4는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 답변해줘서 고마워
시간을 써주다니 🫶🏻🫶🏻
귀여운거 좋아한다는게 외적 / 말하거나 행동이 귀여운 이거 둘 다 해당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외적으론 잘생긴 거 좋아해
행동이 귀여우면 좋은 것 같아
누나누나 이런 거 말고
걍 귀엽게 느껴지는 거..? 때에 따라 사람 따라 달라서 뭐라고 말은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는 행동(?)이 귀여운게 좋은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1.응 적당히 자주만거나 연락집착하지말고 그냥 친구다 정도로 시작하는게 좋음
2.자기할일 잘하고 열심히 사는사람, 예의는 기본
3. 질문 많이함, 챙겨줌, 사소한거 기억하고 해줌, 관찰모드로 쳐다봄, 주변에 있음
4. 4번은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인티제는 ~한게 있다? 감정컨트롤을 잘하는 편이다. 관계의 명확성을 중시한다. 애매한 관계를 오래안한다는 의미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64 06.23 13:3735571 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39 06.23 15:5915087 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39 06.23 17:114503 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7 06.23 13:315983 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5 06.23 18:365452 0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1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
10:17 l 조회 1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4
10:12 l 조회 13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4
10:10 l 조회 17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10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17
10:01 l 조회 63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21
10:00 l 조회 38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10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16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67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2
9:42 l 조회 51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6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5
9:25 l 조회 66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51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62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3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0
9:02 l 조회 8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4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