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
8:27 l 조회 2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8:27 l 조회 6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26 l 조회 5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
8:18 l 조회 15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8
8:17 l 조회 23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19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2
8:06 l 조회 25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2
7:59 l 조회 30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7:58 l 조회 18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2
7:57 l 조회 9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0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1
7:35 l 조회 21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5
7:33 l 조회 35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7:31 l 조회 18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30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24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31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46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51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