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울었던 파니들 상황
15:34 l 조회 1
퉁버지 주력 놀랍다
15:32 l 조회 11
나무위키에 시즌총평까지 완성이었는데 1
15:32 l 조회 33
데이비슨: 한국 굿바이ㅜㅠ 키움: 어 잠깐만 비행기 타지 말아봐요
15:32 l 조회 59
베테랑들 어느 순간부터 사이클 떨어진 게 아니게 되면
15:31 l 조회 20
응원가는 그대로 가시나5
15:30 l 조회 62
쿠싱은 요즘 머해2
15:28 l 조회 95
또 눈물남 ㅠ
15:27 l 조회 86
용병들 재취업 유행이네3
15:26 l 조회 139
키움 타격 지표가 안좋긴 하네.. 7
15:24 l 조회 270
로젠버그 부상이야???3
15:21 l 조회 190
기사 보자마자 귀에서 이 노래 흐름1
15:21 l 조회 68
데이비슨 선수도 놀랐을듯
15:20 l 조회 165
빙글빙글 돌아가는 크보의 하루
15:19 l 조회 37
아니 데이비슨 선수 은퇴할수도 있다해서 진짜 잘된 일이긴 한데2
15:19 l 조회 215
대형 트레이드 들은 것마냥 어안이 벙벙함1
15:19 l 조회 113
불과 한 시간 전까지 데이비슨 영상 보면ㅅ서 눈물 흘리고 있었는데 5
15:18 l 조회 224
웨이버 뜨는데 얼마나 걸리지
15:18 l 조회 48
키움 국내선발진 좋아보여서 1
15:17 l 조회 194
우리말고 키움이 또 있는줄
15:1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