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위치도 가까운데 갔다와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가까우면 5내고 다녀오는것도 나쁘지 않음
장례식때 와준사람은 평생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장염이라 내일까지 안나으면 못갈거 같아서… 근데 갔다와야할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사람들끼리 안갔어? 얘기 없어?
장염인데 뭐 먹을 것도 아니고 상관 없지 않아? 밥 술 먹지 말고 조문만 하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연락 온거라…부서분들 아무 말도 없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까운 부서사람들한테 연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보통 직장 내 일이면 직장 사람들끼리 같이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누가 그냥 연락주ㅜㅆ음 좋겠어 ㅜㅜ 신입이고 주말이라 물어보기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라면 다른것도 아니고 부고소식이니까 주말이라도 물어볼 것 같고
부고소식 들었는데 저 혼자 다녀와도 될지 팀원분들이랑 함께 가야 할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서 여쭤본다 주말에 죄송하다
이런식으로 보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까운게 얼마나 가까운진 모르겠지만 같은 시 내거나 바로옆 지역이면 나라면 그냥 후딱 다녀올듯
앞으로 너 그 상사가 엄청 좋게 봐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눈 딱감고 대리님께 여쭤봤는데 책임자분만 방문하실거래…계좌이체하고 간단히 문자 보내면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응 그렇게 해 그럼!!!
못가봐서 죄송하다고 말만이라도 해주면 충분히 고마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답변 줘서 고마워 ㅜㅜ 친구들도 아직 취준생이라 물어볼데가 없어서…ㅠㅠ 진짜진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ㅎㅎ 내가 상을 당해보니 연락해주고 와준 사람들 모두 너무 고맙더라고
그 후로 나는 부고소식 들으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 편이야
초년생이라 이런거 어렵겠지만 차차 익숙해질거야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늦은 시간에 진짜 진짜 고마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코 .. 들어가자마자 그런 안타까운 일을 겪다니.. 나도 내 직속 선배님들 갑자기 부모님 돌아가시고 이랬는데 그냥 10만원 넣고 오긴 했어 근데 5만 해도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만원 송금은 예의 없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송금은 좀 ... 돈을 내는 건 같은 행위인데 방법이 다르게 느껴져서. 가까우면 갔다오는 게 어떨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혼자가도 되는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익인1 말대로 직장 사람들이랑 말해보고, 아무 말 없으면 갔다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누가 조모,조부상은 안가도 된다 그래서 ㅜㅜ 지난번 타부서분 모친상도 넌 그냥 송금만해라~했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래 ..? 거참 애매하군.. 나는 그냥 다 갔다왔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ㅜㅜㅜㅜ 누가 이번에도 그냥 말씀 주셨음 좋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7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12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4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1
21:29 l 조회 17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3
21:29 l 조회 7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7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7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7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2
21:29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8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5
21:28 l 조회 3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6
21:28 l 조회 9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6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5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4
21:26 l 조회 11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