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좌중간 우중간 가르는 2루타칠때 이게 너무 좋아...
대표 사진
신판1
정품 아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올해 완전 2루타머신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게 진짜 정품 채은성인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3루쪽 파울라인 빼아볼 나오면 아바디 부활하겠구나 싶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맞아맞아 거기다 중견수 플라이 깊게 칠때 이것도 부활 신호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에게
난 아바디 라인드라이브성 당겨치는 홈런이 그렇게 좋드라.... 내일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내일 치고 주중 3연전은 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격감 좋을땐 발레리노같이 우아하고 날카로운 스윙을 하는 아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항상 좋았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은성이 너무 어색해서 우리 아바디 맞나…? 내가 모르는 이름이 은성이인 다른 야선이 또 있었나…?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운다는디..
18:14 l 조회 3
슬푸다1
18:13 l 조회 16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8
18:06 l 조회 119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70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0
17:56 l 조회 226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0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56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73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2
17:49 l 조회 75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166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6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239
다들 절대음감인가 봐 2
17:36 l 조회 149
야구 재밌는거였네… 3
17:35 l 조회 102
연관 메뉴 🔗
삼성 LG 최강야구 NC KIA 롯데 입덕 가이드 SSG 키움 메이저리그 KT 두산 한화
으지샘 더마토리ㅠ보고 너무 당황함...
17:35 l 조회 132
오늘 한치 라인업 누군지 알수있을까…?4
17:35 l 조회 141
다들 말랑이 주사기 어디서 샀어? 11
17:35 l 조회 108
오늘 직관하기에 날씨 어때? 1
17:34 l 조회 10
저녁 야푸 추천 좀 13
17:30 l 조회 27
큰방하면서 알게 된 것 : 올러샘 네즈코 타투 있음1
17:25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