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내가 원정이 처음이라 ㅜㅜ 자리 어디로 해야 해..? 친구들이랑 같이 가는 거라 테이블석 위주로ㅠㅠ!! 아니면 응원단상 잘 보이는 곳도 괜차나
대표 사진
라온1
6일이면 한화전 아냐…??
그때 어린이날 이벤트데이라서 완전 피켓팅이야…한화팬들이 원정이니 상관안쓰고 엄청 잡을거라서ㅠㅠㅠ테이블석이랑 응원단상은 꿈도 못꿀듯…
그날은 걍 외야든 뭐든 되는곳 가야되는날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흐ㅏ우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 야구 처음 보는 친구랑 가는 거라 엄청 신경 쓰고 있는데 확실히 어렵구나,,,, 일단 어디라도 잡아야겟다 고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야구 티켓팅 처음이거나 한화원정티켓팅이 첨이라면 그냥 못간다 생각하고 티켓팅 하는게 맘편할거야ㅠㅜ아니면 다른날 원정으로 스케줄을 다시 잡는것도 나쁘지않아…!!저날은 가족단위로 엄청 갈려고할거라서 진짜 힘들거야ㅠ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남은 경기들 크게 많이 이겨야하는게
15:49 l 조회 3
백쇼 찬승 첫만남 다시 봐줘야 돼....
15:47 l 조회 10
깔뚱이는 ㄹㅇ 삼튜브를 이모쯤으로 생각하는 거 같음 4
15:37 l 조회 68
사촌 동생 이름이 김현준임
15:32 l 조회 27
찬승아 1년 반 동안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15:21 l 조회 48
아 상준이도 홈런 쳐줬음 좋겠네~ 2
15:19 l 조회 85
깔뚱이 휴식 한번 필요하다 생각했어서
15:16 l 조회 31
자욱이 괜찮대 ㅜㅜ 2
15:12 l 조회 130 l 추천 2
깔뚱이 여름방학 잘 보내고 오걸아 1
15:12 l 조회 44 l 추천 2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5
15:11 l 조회 176 l 추천 5
그럼 찬승이는 1
15:10 l 조회 72 l 추천 1
찬승이 진짜 지금까지 버틴 게 대단함...
15:09 l 조회 81 l 추천 1
찬승이 어깨 염증이래 12
15:03 l 조회 1311 l 추천 1
데뷔 후 첫 말소라니 기특깔뚱
14:57 l 조회 40 l 추천 1
퓨처스 하는데 동재 나왔다
14:52 l 조회 21
때지라오니들아 오늘 야푸 골라줘라 ! 12
14:47 l 조회 49
우리팀 추격조가 누구지 4
14:41 l 조회 97 l 추천 1
근데 교사라온이있어?? 생기부컨텐츠 민망하지않아??ㅋㅋㅋㅋ 9
14:41 l 조회 186
근데 깔뚱이도 대단하다 2
14:29 l 조회 172 l 추천 1
ㄹㅇㅇ 4
14:24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