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초반부터 동주가 볼 안 던지고 계속 스트 잡아서 후딱 끝내가지고 진짜 수비 시간 적었고.:. 7회나올때도 사람들 막 와아아아아 환호성 지르고 마운드 방문하고도 동주가 계속 던진다할때도 소리 완전 지름 ㅋㅋㅋ 8회 나올때는 거의 진ㅏ 흥분의 도가니… 
그래서 원래 항상 수비때 잠깐 나오는데 이번엔 공격때 나왔다 ㅋㅋㅋ 
폰세 나온날도 이정도로 수비때 집중 안했던거같은데 오늘은 너무너무 집중이 잘 돼써.. 그리고 역시 문노이글스라 그런지 동주 유니폼 입은 사람들 전광판으로 잡아주는데 계엥에ㅔㅇ에속 나오드라 너무 많아서 ㅋㅋㅋ 암튼 넘 행복했던 직관이었다 ㅠㅠ
레거시 그리고 오늘 없었어. 재입고도 모른다고 하심>>> 
대표 사진
보리1
레거시 어센틱은 경기 전에 팔았는데..!! 105만 있댔어 그거 다 팔린건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런가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앗ㅜㅜ 근데 마킹지 새로 들어온거보면 또 재입고 되지 않을까 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어잉??? 마킹지 새로 ㄷㄹ어왔어? 하 ㅠ ㅋㅋㅋㅋ 오늘 4회 끝나고 갔도니 레거시 자체가 없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응응 오늘 경기 시작 전에 들어아서 구경했는데 레거시 마킹지 영결 류 등등 있었어 품절인 선수는 3명인가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1에게
말 도 안 돼 말 도 안 돼 나 내일 또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글쓴이에게
내일 일찍 가봐!! 나 한 40분 일찍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1에게
알겠어….. 너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관종아 기회좀 받아 먹어 3
17:06 l 조회 24
시환이한테 하던거 서현이한테 하고 서현이한테 하던거 우주한테 하고 7
16:48 l 조회 103
이젠 똥한테도 미안할 지경임 4
16:41 l 조회 58
우리 페문강노허 시절만 생각하고 있는 거 아님? 6
16:40 l 조회 79
시시 타순 올리라니까 인서를 올리고있네 ㅋㅋㅋㅋ
16:39 l 조회 14
라자아픈데 안빼 멩 타순 안바꿔 인서는 타순 올려 이게 뭐임 1
16:38 l 조회 36
1
16:37 l 조회 30
하루살이야 뭐야
16:35 l 조회 21
아니 6번에 인서 쓰는거 에바야 6
16:33 l 조회 81
라인업. 등말소 없음 28
16:29 l 조회 1143
. 3
16:04 l 조회 159
치타는 애호박을 빼달라 하지않았다고 한다 8
15:28 l 조회 256
사람이면 오늘 등말소 있어야겠지? 3
15:21 l 조회 96
종혁이 올해 2군 기록은 더할 나위가 없네 4
15:15 l 조회 13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속보] 대전경찰, 시청 압수수색…'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20
14:00 l 조회 3481
아바디 올라오나..? 19
13:25 l 조회 350
아바디 거기 있을 시간이 없어 5
13:03 l 조회 237
. 22
12:02 l 조회 480
서산이들 7월 1일, 2일 6시 반에 문학에서 경기 한대 1
12:01 l 조회 86
백호 근데 이거 어케 치고 어케 넘겼냐 1
11:55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