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초반부터 동주가 볼 안 던지고 계속 스트 잡아서 후딱 끝내가지고 진짜 수비 시간 적었고.:. 7회나올때도 사람들 막 와아아아아 환호성 지르고 마운드 방문하고도 동주가 계속 던진다할때도 소리 완전 지름 ㅋㅋㅋ 8회 나올때는 거의 진ㅏ 흥분의 도가니…그래서 원래 항상 수비때 잠깐 나오는데 이번엔 공격때 나왔다 ㅋㅋㅋ
폰세 나온날도 이정도로 수비때 집중 안했던거같은데 오늘은 너무너무 집중이 잘 돼써.. 그리고 역시 문노이글스라 그런지 동주 유니폼 입은 사람들 전광판으로 잡아주는데 계엥에ㅔㅇ에속 나오드라 너무 많아서 ㅋㅋㅋ 암튼 넘 행복했던 직관이었다 ㅠㅠ
레거시 그리고 오늘 없었어. 재입고도 모른다고 하심>>>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속보] 대전경찰, 시청 압수수색…'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