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참다참다 내가 터질거같아
오늘 카페갔는데 오빠는 음료를 엄청 빨리 마셨고
나는 스무디라 천천히 마셨는데 테이크 아웃하고
나가서 걷자 해가지고 치우는데
스타벅스라 나는 직원분한테 말하는 과정에서
내가 트레이에 오빠 컵을 엎었어
그 과정에선 짜증 안냈는데
두번째 세번째 내가 직원이랑 말한다고 위에 얹다가
컵을 한 번 더 쏟았는데 아 진짜 왜그래
이러면서 신경질 내는거
그리고 문 나가려고 했는데 그 쪽 문이
폐문이라 내가 오빠 잡고 나가려고 하니꺼
아 그냥 먼저 가 이러몀서 짜증내는데
이게 나는 왜이렇게 서운하고 짜증나는지
눈물 나려고 하더라 진쩌
오빠도 내가 기분 나쁜거 알고 미안하다
사과했는데 왜캐 분이 안풀리지
변명도 두번 세번째는 고의 아니냐 그래서 자기도 짜증냇다 하는데.. 라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