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뭔가 참다참다 내가 터질거같아
오늘 카페갔는데 오빠는 음료를 엄청 빨리 마셨고
나는 스무디라 천천히 마셨는데 테이크 아웃하고
나가서 걷자 해가지고 치우는데
스타벅스라 나는 직원분한테 말하는 과정에서
내가 트레이에 오빠 컵을 엎었어
그 과정에선 짜증 안냈는데
두번째 세번째 내가 직원이랑 말한다고 위에 얹다가
컵을 한 번 더 쏟았는데 아 진짜 왜그래
이러면서 신경질 내는거
그리고 문 나가려고 했는데 그 쪽 문이
폐문이라 내가 오빠 잡고 나가려고 하니꺼
아 그냥 먼저 가 이러몀서 짜증내는데
이게 나는 왜이렇게 서운하고 짜증나는지
눈물 나려고 하더라 진쩌
오빠도 내가 기분 나쁜거 알고  미안하다
사과했는데 왜캐 분이 안풀리지
변명도 두번 세번째는 고의 아니냐 그래서 자기도 짜증냇다 하는데.. 라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예민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컵쏟은거 뭐라하는거까지는 오케이인데 문나갈때 아그냥먼저나가 하고 짜증내는거 나도 속상할거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두번째 세번째가 무슨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두 세번 그랬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한테 뭐 쌓인거 있는 거 아님? 정은 걔가 먼저 떨어졌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런거 같기도 하네
근데 왜 헤어지자 말 안하나 몰라
장거린데 매번 지가 와
그리고 우리 재회한 커플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따라 내가 덤벙댄겨ㅠㅠㅠ 원래는 안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
13:58 l 조회 5
Entp남자가 호감있는건지 아닌지 봐줘
13:55 l 조회 7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5
13:42 l 조회 29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1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1
13:37 l 조회 55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5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45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6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0
13:31 l 조회 66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0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2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61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28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95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49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9
13:01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