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175
9:01 l 조회 21283 l 추천 2
평일에 퇴근하고 운전면허학원 다니는거 어때?
9:00 l 조회 12
구인 하면서 느끼는 건데
9:00 l 조회 42
걍 주식 내돈이니 내판단으로 할걸
9:00 l 조회 31
아직 집에 에어컨 안튼사람들 많니?4
9:00 l 조회 16
미래적금 신청할까.. 2
8:59 l 조회 57
우리 엄마는 날 공주님처럼 키우고 싶었는데
8:59 l 조회 17
요즘 혼인율 낮은거 혼인신고 안해서야?4
8:59 l 조회 21
그동안 살 좀 찐 줄 알았는데 💩이었나봐....
8:59 l 조회 8
지하철에서 미는 사람들 진짜 죽.이고싶음
8:58 l 조회 26
지인한테 보험 가입했는데 철회하고 싶거든...8
8:58 l 조회 30
불경기인데 메가는 왜이렇게 잘될까?4
8:58 l 조회 42
결혼식 하려면.... 앞머리를... 길러야하나...9
8:57 l 조회 34
하 윤석열 뭐냐1
8:57 l 조회 58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2
8:56 l 조회 13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2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23
8:56 l 조회 930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6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2
8:55 l 조회 26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5
8:55 l 조회 8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