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9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전 탈색제품 사서 5분 방치합니다. 훨 나아요…. 
장동건 혹은 예쁘장한 남자아이돌 소리 듣다가 드디어 여자연예인 소리 들어효,,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제품 추천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디에이치 쓰는데 그거 첨에 양조절 못 하면 모나리자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냥 눈썹탈색 괜찮은 제품 많다니까 그거 써 난 돈아까워서 그냥 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브로우카라하면 되지 않나?하는데 그것도 탈색하고 쓰는거랑 차원이 달러 특히 눈썹 숱 많고 굵으면 탈색하는게 백배 나음 인상이 달라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난 브로우 카라를 해도 별로였어 워낙 까맣고 숱이 많아서 덕지덕지 바른 느낌..? 아무리 숱을쳐도 똑같았는데 염색하고 진짜 이미지 확 달라짐 눈썹뼈 튀어 나온것도 덜해보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기적으로 해? 나도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3주에 한 번씩 함! 한 번 할때 좀 잘됐으면 3주 덜됐으면 2주 꼭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그럼 갈색으로 나오는거 아냐?
머리색이랑 안 어울릴까봐 고민 중이었어ㅜ 완전 흑발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가 검은색이어도 눈썹이 갈색인 게 훨 나아… 그 네가 생각하는 완전 가알색!!!!! 이게 아니라 고동빛..? 청순한 검은색..? 즉 눈썹이 연해진 느낌으로만 보여! 근데 초보라서 오래하면 그냥 노랑이 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조심해서 잘 해볼게 나도 이제 쓰니 따라서 여리여리 눈썹의 소유자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꼭 청순가련걸이 되길 바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 남돌중에서도 예쁘장멤 아니라 아랍상멤 닮았다는 소리 듣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 들어봄..? 나 세븐틴 조슈아님이랑 라이즈 성찬..? 아 엔시티 재현님도 들어봄 고딩때는 장동건이었음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이라면 이런 회사 가?
18:59 l 조회 1
마라탕 많이 먹으면 역류성 식도염 생길 수 있음?
18:59 l 조회 1
순경시험 많이 어려워??
18:59 l 조회 2
우리은행 비번 재설정해야하는데 얼굴인식안됨…이거 은행가야겠지?
18:59 l 조회 2
처갓집 먹을까 육회 먹을까 오징어회 먹을까 부찌 먹을까 짜장면 먹을까
18:58 l 조회 2
Sk스퀘어랑 하닉 봐봐
18:58 l 조회 10
나 포함 세명 모임인데 남자친구 데려오는거 어때...? 2
18:58 l 조회 8
다낭성인데 ㅁㅏ운자로 해본 사람 있어??
18:58 l 조회 9
여기에 대나무숲 처럼 속에 쌓인거 풀고 갈게
18:58 l 조회 7
고민(성고민X) 전라도 친구들아 2
18:58 l 조회 4
근데 나 대딩인데 데이트 더치페이 번갈아 계산 흔하거든?
18:57 l 조회 10
오늘 연차였는데 역시 주4일이 맞는것같다2
18:57 l 조회 13
제미나이도 말투 사용자 따라감?1
18:57 l 조회 7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8:56 l 조회 14
가스비 다들 작년보다 많이 나와?... 2
18:56 l 조회 6
현금40퍼센트 하닉삿는데 다 넣을걸 그랬나
18:56 l 조회 5
나 트젠인데 그냥 대학교 학생회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4
18:56 l 조회 11
60만원정도 한번에 긁을 일 있는데
18:56 l 조회 4
서탈했던곳 또 서류 넣는거 어떻게생각해4
18:55 l 조회 11
내일은 참치볶음밥을 먹어야겠다
18:5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