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전화로 싸우고 답이 안나온다 지친다 끊자 이런 식으로 마무리됐어 근데 한시간도 안지났나? 근처에 친구 있어서 마시고 온대얼마전에 통보식으로 이미 자리에 있다고 말한걸로 내가 뭐라해서 말해준것 같은데 이건 좋거든? 근데 이상황에 술이 넘어가나ㅋㅋ.. 빡쳐..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전화로 싸우고 답이 안나온다 지친다 끊자 이런 식으로 마무리됐어 근데 한시간도 안지났나? 근처에 친구 있어서 마시고 온대얼마전에 통보식으로 이미 자리에 있다고 말한걸로 내가 뭐라해서 말해준것 같은데 이건 좋거든? 근데 이상황에 술이 넘어가나ㅋㅋ.. 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