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카톡 금요일 아침부터 까먹는거 좀 에바 아니냐 ㅠㅠ
이번주말은 바빴던것도 아니잖아...
오늘 새벽에 카톡와있었는데 '이걸 본다는게 잊었군'
니가 먼저 연락했잖아... 근데 나한테 왜그래?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카톡 금요일 아침부터 까먹는거 좀 에바 아니냐 ㅠㅠ 이번주말은 바빴던것도 아니잖아... 오늘 새벽에 카톡와있었는데 '이걸 본다는게 잊었군' 니가 먼저 연락했잖아... 근데 나한테 왜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