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렛 vip라 부자 아님 금액 낮아서 걍 동네 주민이라 맨날 가니까 vip됨~)
검색해보니까 비싼 영양제더라고 두달치에 8만원인가 이런거; 근데 가면 하루에 두달치씩 주는거야?
유통기한이 9월~10월 이런 제품이라서 걍 재고떨이겸 홍보 이벤트 했나봐
근데 울 엄마 취미가 낮에 아울렛 한바퀴 산책하고 라운지에서 커피 마시는거라 6개월치 받아가지고 지금 나랑 열심히 챙겨먹는 중 ㅋㅋㅋㅋㅋㅋ 개이득이긴 한데 유통기한의 압박이 있어서 진짜 열심히 먹게됨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