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7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23살 인서울 하위권 4년제 졸업하고 공기업 인턴

24살 중앙공기업 공무직 

25살 퇴사후 ~공단 정규직 이직

26살 또 퇴사후... 공단인데 4대공단으로 이직

27살 또 또 퇴사후.. 중앙공기업 이직

28살 또 또 또 이직준비중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힘들어서 이직하는 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은 공무직이니까 정규직으로 준비했고
그다음은 너무 워라밸 박살(낮은연봉+주말출근)이라 이직
다음...은..민원강도가 너무쎄서 (나땜에 자살할거라는 민원도 있었음) 이직
지금은 중앙공기업인데 전국발령이 너무 말도안되게 시켜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ㅠㅠㅠㅠㅠ 이직할 만한 일들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이직 너무 잦아서 힘들겠는데...ㅠㅠ 면접 때 물어보지는 않아? 뭐라고 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곳 말곤 안물어보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국발령 오바..한달전에 알려주는데 2년주기 순환 스트레스..서울소재공기업,공공기관이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대체로 2-3년주기이긴한데 운나쁘면 1년만에 갈수도있어 ㅠ
옆에 대리님이 서울에서 제주도..발령 난거보고 뜨헉했어..
게다가 짐(컴퓨터 등) 다 알아서 본인이 옮겨야하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6
06.24 16:22 l 조회 504
침냄새가 입냄새임??2
06.24 16:22 l 조회 3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24
06.24 16:22 l 조회 711
하닉 300 안가면 어캄19
06.24 16:21 l 조회 490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13
06.24 16:21 l 조회 26
요즘 일본 얼마임3
06.24 16:21 l 조회 30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06.24 16:20 l 조회 17
이직 성공!!!!!!31
06.24 16:20 l 조회 1153
당근 바로구매는 모든 지역이 가능하잖아4
06.24 16:20 l 조회 41
올영 알바하면 이상한 사람들 다 만날 수 있음 3
06.24 16:19 l 조회 32
1지망 회사 기다리던 중에 2지망 회사 연락 오면 다들 어케 답장해? 3
06.24 16:19 l 조회 15
솔로들 들어와봐
06.24 16:18 l 조회 27
카드내역은 볼 때마다 도용된 것 같음4
06.24 16:18 l 조회 23
너네 100일동안 100명 사귀기vs1명이랑 사귀기 뭐할래3
06.24 16:17 l 조회 44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6
06.24 16:17 l 조회 30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9
06.24 16:17 l 조회 372
인스타 팔로워 안 산 것 같은데 팔로워 700에 팔로우 70이면
06.24 16:17 l 조회 9
회식은 제발 하고 싶은 사람끼리만 해줘2
06.24 16:16 l 조회 22
취업은 왜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일까 4
06.24 16:16 l 조회 26
너네 소닉 알아?6
06.24 16:15 l 조회 12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