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1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글러브로 내야안타 두번 만들고 송구로 13루 만들때 진짜 죽고 싶었어........ 원태야 정신차려잇
대표 사진
라온1
수비 구리다는 말 들을 정도로 못하는 거 아님... 오늘은 악송구 외엔 그냥 건드려볼만 했어 투수도 수비순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22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번트수비도 맨손캐치 잘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냥 조금 릴렉스가 필요해보여..편안하게 던졌으면 악송구도 안나왔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오늘 정면으로 온 것도 많았고 13루 만들땐 좀 흥분했던듯.. 흥분하면 꼭 그러더라 조금만 차분해지면 더 좋을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오늘은 수비못하는날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오늘 좀 흥분해서 그런듯 원래는 괜찮게 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마자 오늘 그런것도 있는듯... ㅜㅜ 그랴도 막아서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오늘은 투수쪽으로 공도 마니갔다 ㅜ 아쉬워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일단 오늘은 최대한 쳐서 점수를 내서 이겨야하니깐 3
17:15 l 조회 21
어제 전뱅 대타로 안타쳐서 그런거임? 16
17:07 l 조회 91
영웅이 제외 이유 단순 휴식인듯 대타 가능이래 3
17:05 l 조회 80
'유격수→3루수→벤치대기' '0.125, 5삼진' 김영웅, 복귀 3경기 만에 선발 제외
17:05 l 조회 20
웅이 선발제외 이유나왔어? 3
17:04 l 조회 51
ㄹㅇㅇ (김영웅 선발 제외) 5
17:00 l 조회 117
아 빡세 퓨처스 경기하다 1회말에 손 부위 맞고 구급차 타고 갔대... 8
16:56 l 조회 108
나 솔직히 지는건 별생각없거든? 1
16:50 l 조회 59
오늘은 잼야 해줬음 좋겠다1
16:39 l 조회 22
진지하게 현준이 전반기 내내 저거 유지하면 2
16:37 l 조회 92
우린 대체 왜 귀여운 콜라보 안하는거지 7
16:32 l 조회 64
🍀제발 오늘은 빠따 살아나라🍀 2
16:17 l 조회 21
빠따의 팀인데 빠따가 힘을 못 내니까 더 슬프다 ..... 3
16:15 l 조회 44
아니 현준이는 걍 삼성이 좋은가본데? 16
16:02 l 조회 888
유툽보다가 2년전 영상 같은데,,, 2
16:02 l 조회 37
제발 오늘은 꼭 이기면 좋겠네1
15:32 l 조회 46
미노 유니폼... 14
15:01 l 조회 536
정보/소식 "공주 드레스 입으래요" 첫 올스타 삼성 이승민, 억울한 항변 "제가 테토는 아니긴 한데..." [인.. 13
14:59 l 조회 1433 l 추천 1
뜬금없는데 자랑하나 해도 될까 2
14:56 l 조회 93
오늘축구 야구포지션으로따지면 우익수를 유격수로 썼단거라네 3
14:09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