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6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일단 티존은 지성이고 유존은 건성이야 팔자주름 쪽에도 유분 올라오고 약간 이런? 내가 토너 앰플은 수분쪽으로 쓰고 크림은 아토베리어 쓰는데 수분쪽을 더 많이 써도 티존 이런쪽에 유분이 자꾸 올라와 ㅠ 파우더 써도 ㅠ 이런경우는 뭘 바꿔야해? 선크림은 식물나라 선젤 로션 쓰는중
대표 사진
익인1
걍 유존만 아토베리어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티존에는 다른 크림 바르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토베리어 크림 가볍나? 무거운 크림으로 수분 증발 막아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엉 가벼운편이긴햐 더 무거운 크림 그럼 찾아봐야겠다 ! 수분크림은 넘 건조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어차피 다 날아가더라ㅇㅇ
앰플 조금씩 여러번 레이어링하거 무거운 걸로 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혹시 무거운 크림 추천해줄수 있엉? 찾아봐도 모르겠어가지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영에서 직접 발라봥
나는 일리윤 아토집중크림? 발라 원래 바디용이더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개기름 잘 올라오는데 그냥 기초 쓰던거 그대로 쓰구 리텐션 앰플만 추가해봐! 써본것중에 수분감 젤 오래가고 개기름 잘 안올라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웹 이거 제목이 기억이 안나ㅠㅠㅠ
14:29 l 조회 1
와 내친구 올공 시위 갔었네
14:29 l 조회 1
공시 국어 베이스 어느 정도는 있는걸까?
14:29 l 조회 1
실업급여 정보 - 조기취업수당이라는게 있었네
14:29 l 조회 1
얘드라 결혼식 로퍼 꼭 단정한거 신어야해?
14:29 l 조회 1
매매할 집을 집주인이랑 직접 얘기하고 서류만 부동산에서 하려하는데 복비 어느정도 줘야하지...?!
14:29 l 조회 1
50대여성중에 알바조차 한번도 안해본 주부들 흔해?
14:29 l 조회 2
옆에서 자꾸 츄츄츄......츄츄..... 이러다가 또 휴유유유유~ 하고 휘파람 불듯이 하는 사란ㅁ 있는데..
14:29 l 조회 1
얘들아 발사이즈 240 운동화 245면 닥터마틴 250 ㄱㅊ??
14:29 l 조회 2
하닉 290에 2주 샀는데
14:28 l 조회 15
회사서 일 없으면 일을 더 달라해야되는건지?
14:28 l 조회 4
공무원 화나게 하네 진짜
14:28 l 조회 12
마이크로 뗴크놀로지 반도체 실적 한계가 왔나보네
14:28 l 조회 11
나 거의 2년간 옷 안샀는데 오늘 고삐풀려서 30만원 결제함
14:28 l 조회 5
하닉 260이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4:27 l 조회 47
선거 끝나니깐 연기금 뒤도 안 돌아보네1
14:27 l 조회 23
엽닭 오리지널 개맵다
14:27 l 조회 6
투자에 제일 중요한건 일희일비하지않기
14:27 l 조회 5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5
14:27 l 조회 50
카페 와쪄
14: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