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23살 대학생인데애인은 게임으로 만났고 2년넘게 사귀는중이야
애인 사귀는건 아시는데 엄마만 대충 알고 아빠는 모르거든
근데 우리집이 좀 많이 보수적이고 응…심한편이야
근데 이제 각잡고 물어보더라고 나이나 뭐하는사람인지(대충은 알긴해)
근데 난 솔직히 말하기싫고 말하더라도 결혼하기로 마음 먹으면 말하고싶거든 그니까 진짜 결혼준비 시작하면 말하고 싶은데 내가 꼭 말했어야하는건가 싶고
뭔가 미안하기도 하거든 비밀로 하는거같아서 근데 말하면 후회할거같아서 말안하고 있어 그냥 뭔가 더 엄해질거같고…그냥 애인이 고졸이기도 해서 무시할거같기도 하고 해서 그냥 애인 미래 계속 얘기하길래
내가 무슨 아직 결혼할 나이도 아닌데 왜 말해줘야하냐…이랬는데
약간 장난끼많고 그냥 화기애애하면 말하겠지만 우리 아빠는 매우 근엄진하고 말하자면 딸천재스타일에 엄하게 기르셨고 억압해오면서 커온 입장으로 말하기 좀 그렇더라 미래가 뻔히 보이면서도 말안하니까 속으로 서운할수도 있겠다 딸키워봤자 뭐하냐 이런마음도 들수도 임ㅅ겠다 생각이 들면서 미안해지더라
다른 익들은 어때…?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