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ㄹㅇ 아싸인데 애인은 친구들도 많고 동친도 많아서 데이트하는 도중에 전화도 많이 오고 그런단 말야지금은 초반이라 나랑 많이 만나긴 하는데 잘 만날 수 있겠지..?괜히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