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특히 경찰 소방쪽이 시비 많이 털리잖아 업무중 커피마신다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점심시간에 유니폼입고 뒷산 산책하고있는거 걸리면 신고당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산책은 순찰하는거랑 구분 안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방관인데 점심시간에 커피사면 뭐라하는 사람 ㄹㅇ 많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유니폼을 벗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장 차라리 옷을 갈아입고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00 - 1:00는 업무시간도 아니라 그 시간 안이면 뒷산 걷는 정도야 문제 없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장 소방관(외근)은 점심저녁시간 모두 근무시간이라(출동이 언제걸릴지 모르니까,수당도 다 줌)근무지 이탈하면 안되는거 맞아! 그래서 뒷산산책은 안되고 소방서 부지 빙글빙글 돌고 있어 다들 ㅋㅋㅋ
행정보는 소방관(내근)은 점심시간은 근무시간 포함안되니까 뒷산 산책 가능하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고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신고하는 사람 진짜 할말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심시간인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심시간=자유시간 아니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중에 신발 가격도 아까 산 가격보다 15퍼 싸졋네
06.23 17:42 l 조회 9
바퀴벌레가 최근에 막 나오는데 집주인 아저씨한테
06.23 17:42 l 조회 32
이런 느낌 옷 좋아하는데 무슨 스타일이라고 해야 해?4
06.23 17:41 l 조회 110
하닉 떨어진게 국민연금 때문이야?5
06.23 17:41 l 조회 561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06.23 17:40 l 조회 14
뭐야 크아 섭종한데2
06.23 17:40 l 조회 28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38
06.23 17:40 l 조회 823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1
06.23 17:40 l 조회 12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9
06.23 17:40 l 조회 1120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06.23 17:40 l 조회 12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06.23 17:40 l 조회 4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3
06.23 17:39 l 조회 11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2
06.23 17:39 l 조회 23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06.23 17:39 l 조회 10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3
06.23 17:39 l 조회 21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9
06.23 17:39 l 조회 706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6
06.23 17:39 l 조회 155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4
06.23 17:39 l 조회 15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06.23 17:39 l 조회 26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3
06.23 17:38 l 조회 22


처음이전5415425435445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