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0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그때부터 봤어도 기영이가...... 너무 안타까웠음

정말 혹사 수준으로 갈렸어서

경기가 이기든 지든 주자가 있든 없든 선발이 버티든 안 버티든

너무 많이 나와서 

솔직히 그때는 누가 주자를 깔아도 나오는 기영이가 너무너무 든든했는데...... 지금은 그 반대가 되어버린게 안타깝고 슬픔...

24 우승반지도 같이 못 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ㅜ


대표 사진
무지1
그땐 누가 출루만 시키면 또기영, 또지민ㅋㅋ 진짜 오죽 난리였으면 투수등판일지를 덕아웃이었나 몸푸는데였나에 붙여놨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막줄인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최강기아 타월 재입고 언제될까.........
15:25 l 조회 2
📢올출이벤트 공지📢인증사진 추가로 받아요(~오늘 24시까지) 3
14:43 l 조회 72 l 추천 2
🛵 𝐃-𝐝𝐚𝐲 우리의 달빛 연합은 사라지지 않아 🌙 7
14:18 l 조회 354 l 추천 3
🛻260623 플레이브 독방 💙💜💗❤️🖤 투표인증 마지막 달글 배달 왔어요4
14:17 l 조회 67 l 추천 2
무지들 스밍 하루만 더 힘내보자4
14:01 l 조회 76
투표 끝!!2
14:00 l 조회 52
6분 남았습니다 마지막 투표할 기회 놓치지 마십쇼
13:54 l 조회 6
우리 올스타 8
13:44 l 조회 180
나도 유니폼 사이즈 추천해줘!!6
13:43 l 조회 50
장터 틴틴팅클 유니폼 구해요
13:41 l 조회 32
아 헐 나 오늘 올스타 투표 못했네1
13:41 l 조회 95
장터 틴틴팅클 응원타올... 구해요...6
13:35 l 조회 114
6/25 고척 단석 당일에 양도글 올리면 양도 될까..? 5
13:33 l 조회 57
정작 김도영 "나 지금 너무 못해”1
13:16 l 조회 187
올스타 투표 마감 55분 전😵‍💫1
13:05 l 조회 41
아니 근데 앱 좌석창 왤케 확대된거야 2
12:53 l 조회 103
작도랑 우혁이 어제 사설가서 훈련했대8
12:43 l 조회 406
올러 화이팅🍀1
12:34 l 조회 65
. 12
12:32 l 조회 308
무지들 얼른 투표하자 ㅠㅠ 4
12:27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