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부터 봤어도 기영이가...... 너무 안타까웠음
정말 혹사 수준으로 갈렸어서
경기가 이기든 지든 주자가 있든 없든 선발이 버티든 안 버티든
너무 많이 나와서
솔직히 그때는 누가 주자를 깔아도 나오는 기영이가 너무너무 든든했는데...... 지금은 그 반대가 되어버린게 안타깝고 슬픔...
24 우승반지도 같이 못 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ㅜ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그때부터 봤어도 기영이가...... 너무 안타까웠음 정말 혹사 수준으로 갈렸어서 경기가 이기든 지든 주자가 있든 없든 선발이 버티든 안 버티든 너무 많이 나와서 솔직히 그때는 누가 주자를 깔아도 나오는 기영이가 너무너무 든든했는데...... 지금은 그 반대가 되어버린게 안타깝고 슬픔... 24 우승반지도 같이 못 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