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다가 애인이 나는 친구랑 노는게 더 편하고 너랑 노는거는 불편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우리가 3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그동안 같이 놀았던게 다 가식이었나 나만 좋았나보다 생각이 들어서 슬퍼그리고 예를 들어 불편한 것 중 하나가 내가 비흡연자니까 담배도 눈치보면서 피는게 싫대
최근에도 애인이 나한테 4주 연속 만나니까 너는 나 만나면 매주 더 행복해지는게 보인다고 하는데 나는 애인한테 그런거 못 느꼈거든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다가 애인이 나는 친구랑 노는게 더 편하고 너랑 노는거는 불편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우리가 3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그동안 같이 놀았던게 다 가식이었나 나만 좋았나보다 생각이 들어서 슬퍼그리고 예를 들어 불편한 것 중 하나가 내가 비흡연자니까 담배도 눈치보면서 피는게 싫대
최근에도 애인이 나한테 4주 연속 만나니까 너는 나 만나면 매주 더 행복해지는게 보인다고 하는데 나는 애인한테 그런거 못 느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