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1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신경 안 쓰이는 척 일부러 안 보고... 근데 온 신경은 거기 쏠려있음 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대표 사진
둥이2
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임.. 내 친구한테 졸업할 때 나 사실 ㅇㅇ이 좋아한다 하니까 너 걔 극혐하는 거 아니었냐고 할 정도..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익듷이 보통 그래? 남익들 날 싫어하나 하고 착각안하도록 맘가는대로 좀 잘 해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람 성향마다 다른 거지 남자도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어떤 상횡이냐 또 입장에 따라서도 다르겠지~~ 나중에 잘되면 서로 이해할듯^^
그냥 헤갈리는게 싫어서 함 토로해본거야ㅜ
만약 둘다 그런성향이면 어쩌나 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있어?1
19:31 l 조회 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1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6
19:18 l 조회 38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31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8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8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4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9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6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