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7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저거 중계에 들어왔어? 팬들 저런거 진짜 극혐하는데 
대표 사진
글쓴무지
빨리 나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나 실시간으로 못봤는데 나중에 움짤로 삿대질하면서 소리지르는거 보고 충격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소리까지 질렀어? 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 왜 소리 질렀어? 지금 경기 안보고 있는데 진짜 저러는거 제발 고쳤으면 카메라가 몇댄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움짤로 손 올리면서 삿대질하는데 뭐하는거야!! 약간 이런 짤이엌ㅅ음 저장은 안해서 못가져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대표 사진
무지1
엉 내가 본거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저번에 도규 내릴 때보다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미치겠다 빨리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진심 싹바가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무지들아 나 내일 첫 직관 가...🥹
22:22 l 조회 1
두산전 직관가고싶다..
22:22 l 조회 1
박민 웃국자 미친거같아 진짜
22:20 l 조회 1
내일 경기 단석 양도 잘 되려나,,1
22:19 l 조회 6
위닝위닝😭😭😭😭1
22:17 l 조회 13
ㅋㅋㅋㅋㅋㅋㅋㅋ
22:16 l 조회 32
장터 7/4 토요일 경기 예매 도와줄 무지 있을까? 1
22:15 l 조회 9
타팀경기보는중인데
22:14 l 조회 30
왕느림보 타이거즈 오늘은 젤 일찍 끝낸것도 조음
22:12 l 조회 24
도영이 약간 아이폰 같아 1
22:08 l 조회 92
드디어 직관에서 도영이 홈런 봤어🥹2
22:06 l 조회 89
3루 abs맨은 누구야??5
22:02 l 조회 141
도영이 인터뷰 해설분 반응잌ㅋㅋㅋㅋㅋ7
21:59 l 조회 221
갸티비 박민 슬라이딩 꼭 물어봐주길
21:55 l 조회 76
직관 무지 오늘 최고네 티비도 나오고 10
21:52 l 조회 282
인쟈 여름 시작인데 많이 벌어놔서 너무 좋아 4
21:52 l 조회 106
난 사실 무서웠어1
21:50 l 조회 112
잠실에서도 수도권 갸빠들과 화끈한 화해하고 오길2
21:48 l 조회 124
혹시 해영이가 현창이 낳음?1
21:45 l 조회 137
애정갈구형 야선 진짜 개웃김1
21:44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