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자 해놓고연락 하고 싶어서 연락하다가
“더이상 사적으로 연락, 문자 안했으면 좋겠어”
이 얘기 듣고 2주동안 앓고 있는데
뭐 내가 할 수 있는게 없어 슬프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자 해놓고연락 하고 싶어서 연락하다가 “더이상 사적으로 연락, 문자 안했으면 좋겠어” 이 얘기 듣고 2주동안 앓고 있는데 뭐 내가 할 수 있는게 없어 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