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진짜 없음원래 홍원빈이었는데 얘도 일단은 패전 내지 추격으로 써야됨
호민이 첫 등판 괜찮아서 호민이는 어떠려나 생각해봤는데 아직 부상복귀한지 얼마 안된애라 섣불리 올리면 안됨
진짜 없음 진짜로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진짜 없음원래 홍원빈이었는데 얘도 일단은 패전 내지 추격으로 써야됨 호민이 첫 등판 괜찮아서 호민이는 어떠려나 생각해봤는데 아직 부상복귀한지 얼마 안된애라 섣불리 올리면 안됨 진짜 없음 진짜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