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5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진짜 없음
원래 홍원빈이었는데 얘도 일단은 패전 내지 추격으로 써야됨
호민이 첫 등판 괜찮아서 호민이는 어떠려나 생각해봤는데 아직 부상복귀한지 얼마 안된애라 섣불리 올리면 안됨
진짜 없음 진짜로
대표 사진
무지1
작년에도 이렇게까지 올릴 투수 없었나??
육성 어떡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작년에는 어린 선수로 보면 가비지 이닝 먹을 투수로 유지성, 김민재 이렇게 등말소 반복했던 걸로 기억함
그리고 지금 결정적으로 1군에서 나름 가비지 잘먹었던 사윤이가 토미존으로 빠져서 더 비어보이는 것도 한몫한다고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작년에 투수 다 끌어모아서 쓰기도했고 사윤이 도규 토미존, 민재 상무로 빠졌는데 손승락도 1군에 있어서 이제 갑자기 괜찮은 투수가 나오기는 힘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진짜 작년에 우승해서 다행이다 작년엔 기훈이마저 상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ㅁㅈ 운좋게 기훈이상태가 좋았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유지성은 별론가? 2군을 안봐서.. 조대현은 다시 조정해야한다했고 유승철 김기훈은 무소식이 낫다하고.... 진짜 우리 투수풀 왜케 노답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다 상태 안좋음 유지성 요근래 사사구 계속 나와서 좋은 상태 아님 조대현은 진짜 뜯어 고쳐야하고 승철이는 등판이 있었나..아마 없을걸
그리고 기훈이는 요새 최저점과 평균을 와리가리해 잘잡히면 올려도 ㄱㅊ겠다 싶은?
오락가락한다해도 계속 지민이 붙잡는 이유가 있으려나 싶을 정도로 투수풀 안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근데 이것도 이건데 우리 지금 그나마 올라와있는 장재혁도 안 쓰고 있더라... 1군에 있는 거 어제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장재혁 오늘같은 경기엔 써볼만 했으려나..재혁이는 그냥 순수하게 맞는 타입이라 해볼만 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2일 응특 3연석 받을 무지?
9:09 l 조회 1
도영 끼끼 보고2
8:18 l 조회 66 l 추천 2
웃국자는 다르넼ㅋㅋㅋㅋ 1
7:21 l 조회 122
유니폼 잇는 무지들아 사이즈 이거 어때7
4:14 l 조회 122
마마 네일 영원하길...1
3:39 l 조회 77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97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65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2
3:07 l 조회 183
나만 몰래 소취하는 거
2:02 l 조회 74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110
위닝위닝ㅠㅠ5
1:14 l 조회 93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160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173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247 l 추천 1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223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285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202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68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130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25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