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지기 친구고
자주 전화도 와 심심하다고
나도 가끔 고민 있으면 먼저 전화하고
카톡 거의 매일 해 가끔 바쁘면 2,3일 안하고
나 공항 가거나, 기차역 갈 때 걔가 차 태워줘 내가 태워달라한 적도 있고, 걔가 먼저 태워준다 한 적도 있고
그러는 동안 서로 연애도 했어 연애할 때 고민 상담도 하고
시험기간에 같이 공부한 적도 많고, 나 입원했을 때 퇴근하고 치킨 사다주고
걔 애인 있을 때도 서울 가서 길 잃어버렸다고 전화하거나, 부탁할 일 있으면 나한테 하더라
걔 회계사 시험 떨어져서 힘들 때 내가 위로해줬어
근데 산책이라도 할래 물어보면 나가기는 싫다 하더라 자기친구들은 만나면서
내가 애인은 어따 팔아먹었냐니까 묻지 말라하고
근데 난 단 한 번도 얘를 이성으로 생각해본 적 없거든
근데 다른 지인들이 이정도면 유사연애래
우리가 선을 넘은걸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