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4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썸붕 낼 때 보통 뭐라고 하고 끊어야 해?

진짜 이 사람이랑 잘 안 맞는데 뭔 사랑해, 좋아해 이런 말들이 오간 상황이긴 하거든

근데 이 사람의 행동으로 운 적도 많고 힘든 적도 많았어서 그냥 끝내고 싶은데 ㅠ...ㅠ

썸붕 내는 게 처음이라 어케 해야 하는지 조언 해줄 사람 있니...

대표 사진
둥이1
답 텀 늘러
근데 사랑해 오간거면 상대방은 사귄다고 생각하는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한 게 아니라 상대방이 한 거야 받아주진 않았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 서서히 끊든지, 관계진전이 많이 된 거면 직접 말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안 맞는 거 같아서 여기까지 하고 싶다 이런 식으로 말하면 되겠지? 내가 썸붕을 내본 적이 없어서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대꾸를 안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우 ㅠㅠ.. 내가 썸붕을 내본 적이 없으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사정이 생겨서 누굴 만나는 게 어렵다고 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 고마우... 진짜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조금은 단호하게 글로 전달해보는건? 나는 말로 썸붕내주는 상황이 더 편하고 나도 그렇게 하는 사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표현이 많이오갔으면 솔직하게말하는게 좋을것같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차였는데, 이런 글로 차이면 어떨거 같아?
0:19 l 조회 1
썸남한테 유튜브 뭐 보는 척하지…ㅋㅋ
0:19 l 조회 2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
0:17 l 조회 7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6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
0:14 l 조회 7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25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3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20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45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46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15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40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8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4
06.25 23:57 l 조회 38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2
06.25 23:55 l 조회 30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7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33
차단한거면 8
06.25 23:45 l 조회 30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