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7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나는 타구단들 다 콜라보 캐릭터가 시구하길래
우리도 꿈돌이가 시구 할 줄 알았어..^^~
근데 이 뭔...🤐 이겨내서 다행이지....
대표 사진
보리1
헐 생각해보니 이걸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꿈돌이 시구......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그러네 꿈돌이가 시구를 안하고 웬 험한것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아니 그러게 왜 꿈돌이 시구를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다음주에도 꿈돌이 입으니까 꿈돌이시구 있었음좋겠다 어린이날주간에 안한것부터 아쉽긴한데 꿈돌이시구 한번 없이 지나가는건 말도안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때지야 니 밖에 없다
20:31 l 조회 1
노시환 3번 해야 된다고
20:31 l 조회 1
어제랑 비거리 똑같이 떠서 내가 뭐 잘못들어간줄
20:30 l 조회 7
시환아 ㅠㅠㅠ
20:30 l 조회 7
이래도 3시환 안해?
20:30 l 조회 12
시환아...(๑⃙⃘♥ ө ♥๑⃙⃘)
20:30 l 조회 8
돼지야?
20:30 l 조회 15
우리 계속 1점차로 지고 이럴 땐 화났는데
20:28 l 조회 17
근데 보통 선수를 라자처럼 아플때까지 써...? 10
20:25 l 조회 58
근데 진짜 난 이 팀을 너무 좋아하나봐 5
20:24 l 조회 45
아무리 재벌 펫스포츠라지만 김승연 하나 때문에 2
20:21 l 조회 61
멩 바빕 낮은것도 힘빠져서도 꽤 있을걸 4
20:20 l 조회 64
중원석 좌현빈 쓰라고 아 진짜 2
20:18 l 조회 51
그냥 작전이 폭력적이라니까 1
20:17 l 조회 26
우울하다 1
20:15 l 조회 31
이번 시리즈 득점권이란 득점권 죄다 멩이앞에 3
20:15 l 조회 84
문현빈 진짜 타순 좀 내려주라
20:15 l 조회 32
작전 반대로하기 전문가 1
20:14 l 조회 27
선발 좌투수인데 굳이 스타팅인 이유도 모르겠음.. 2
20:14 l 조회 47
아픈 선수 대주자로 아픈 선수 3
20:12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