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또 내가 들이대고 치대는건 좋아해항상 거의 내가 먼저 고백하고 좋아하는 티 엄청 내서 사귀었거든? 근데 막상 사귀고 나서 애인쪽에서도 날 좋아한다고 표현하면 갑자기 확 부담스럽고 너무 싫어짐.. 애인이 싫어진다기 보다는 그냥 나를 향한 애정이 너무 오그라들어서 견딜수가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또 내가 들이대고 치대는건 좋아해항상 거의 내가 먼저 고백하고 좋아하는 티 엄청 내서 사귀었거든? 근데 막상 사귀고 나서 애인쪽에서도 날 좋아한다고 표현하면 갑자기 확 부담스럽고 너무 싫어짐.. 애인이 싫어진다기 보다는 그냥 나를 향한 애정이 너무 오그라들어서 견딜수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