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9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32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기분 좋을땐 진짜 잘해줌 기분 안 좋거나 예민해지면 변한것처럼 행동해서 무심하게 대함 거기다 회피까지 해서 사람 다 지치게 해놓고 시간 지나면 아무일 없던거처럼 다시 헤헤거림
잇팁 싫다는 사람들 얘기들으면 다 이런 이유였음 인티만 봐도 잇팁이 유독 더 티를 내는듯 사회성 없는 사람이면 더 
대표 사진
둥이1
걔가 이상한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잇팁을 정신병있는 사람으로 보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들 그러지않나 숨기는 정도에따라 사회성 있고없고 나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잉 걔가 이상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잇팁 만나고 나도 힘들었던건 맞는데 오히려 그런 기분파는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상대는 피말리고 있는데 본인은 회피하는 그런거 아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다고 내가 기분안좋으면 회피하고 좋으면 반응하고 이런건 아님 그냥 전반적으로 회피기질이 있고 감정표현이나 사회성에 있어서 공감을 잘 못해줘서 항상 의문을 가지고 난 잘 모르겠는데 이게왜? 모르겠음 별생각없음 그런가 이렇게 대부분 반응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이건 잇팁 기본 베이스가 저런데 여기서 사회성없는데다 성격 안좋으면 본문으로 변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내가ㅜ말한건 전반적 잇팁 베이스 느낌이구 거기서 좀 더 싸이코적으로 변질된 느낌이라면 본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ㅇㅇㅇ 너가 말한건 걍 잇팁이랑 성향이 안 맞는거거나 잇팁이 노력할 생각없고 사회성이 부족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정도면 조울증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 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솔직히 난 내 성격 이상한거 알거있어서 본문 나같음 고치려고 노력중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잇팁이 착한애나 보살같은 사람 만나면 딱 저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잇팁이라기 보단 그냥 사람 인성문제 인듯,, 근데 내 주변 잇팁보면 약간 강약약강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음 얘네는 지가 더 좋아하면 오히려 을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런 애랑 만나다가 정병도져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정형인 사람을 불안형으로 만드는 기질이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헐 내가 저러는데 잇팁임.. 그래서 예민할땐 무심해서 자기한테 식었냐는 남자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뭔 조울증 환자처럼 적어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건 엠비티아이가 아니라 걔 성격이 기분파처럼 오락가락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겪은 잇팁은 안그랬음
걍 너 애인이 이상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헐 뭔 소린지 정확히 앎ㅋㅋㅋㅋㅋㅋ 사바사긴 한데 내가 만난 잇팁이 진짜 딱 저 글대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555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뭔개솔 그건 조울증 정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 약간 그런데 정병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남들에 비해 인간관계에 쏟을 에너지의 총량이 적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하..그런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맞는데? 진짜 딱 나라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사바사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 잇팁인데 좀 찔림ㅋㅋㅋㅋ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ㅇㅇㅇ그렇던데???걍 지멋대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회피형 사회성없는 사람 만나놓고 엠비티아이 운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어느 정도 공감..남들보다 화가 나는 지점이 더딘편이라 감정이 상했다면 진짜 큰일이 있던거라 저러는듯. 본인만의 생각할 시간도 필요한 사람이라 많이 힘든가보다 하고 혼자 냅두면 좀있다 무슨일 있었다고 와다다 풀어놓더라! 물론 사바시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헛 난데? istp임
피곤하면 그냥 무관심되고 체력 차면 다시 찾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진짜 개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ㄹㅇ 인정 ㅋㅋ지금 내남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잇팁인데 내 남친이 저럼; 걍 회피형인 사람인거지 엠비티아이랑 뭔 연관인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전전남친 전남친 현남친 다 잇팁인데 한 번도 느껴본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진짜 인정이다.. 잇팁도 사회성이 있냐없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ㅋㅋㅋ잇팁인데 좀 힘들땐 회피하는 성향 있긴해
쉬고싶은데 왜 자꾸 이러지? 이런 생각 들긴하
그래서 엔프피나 인프피랑 잘 안맞았음
얘네 특징이 헉 기분 안조아? 왜? 뭐해줄까? 전화할까? 목소리 들으면 괜찮지않을가?

막 이래서 아니 나 그냥 쉬고싶다고 하면 또 혼자 서운하고 이랬던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
21:47 l 조회 4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3
21:46 l 조회 13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6
21:44 l 조회 1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18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30
남자는 다 애같다...1
21:40 l 조회 15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9
21:38 l 조회 18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16
21:36 l 조회 39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45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27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7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19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29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43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3
21:23 l 조회 26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28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4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4
21:13 l 조회 19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37
21:09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