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조카 생겼어 !!!!!! ㄴ느아아아아
언니랑 형부는 꿀잠만 잤다는데 내가 요새 계속 잠을 설쳤거든
최근에 꾼 꿈에
류가 우리 주황 유니폼 입고 하얀색에 금색뿔인 이쁜 소한테 먹이주고 있었어
그리고 자기도 당근 같은 걸 막 먹었어 ㅜㅜ (이게 뭐지)
어쨌든 위대한 사람이 나오니까 기분이 좋다
이거 태몽맞지!!!! 딸일까 아들일까…
아닌가? 한화우승하는 꿈인가?!
뭐든 좋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나 조카 생겼어 !!!!!! ㄴ느아아아아 언니랑 형부는 꿀잠만 잤다는데 내가 요새 계속 잠을 설쳤거든 최근에 꾼 꿈에 류가 우리 주황 유니폼 입고 하얀색에 금색뿔인 이쁜 소한테 먹이주고 있었어 그리고 자기도 당근 같은 걸 막 먹었어 ㅜㅜ (이게 뭐지) 어쨌든 위대한 사람이 나오니까 기분이 좋다 이거 태몽맞지!!!! 딸일까 아들일까… 아닌가? 한화우승하는 꿈인가?! 뭐든 좋다 🧡🧡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