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3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나는 사친 전혀 없거든

근데 애인은 사친 좀 있고

이상한 데서 만난 사람은 아니고 같은회사,전회사 동료인데

자기가 이제 다 끊겠다 하는데 사친들이 결혼하고 나서도 연락이 계속 오더라고

지금 애인이랑 결혼직전이고 이런 점 때문에 좀 고민 되는데 

둘다 결혼적령기고.... 이건 서로 맞는사람끼리 만나는게 맞는거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제목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내가 그런환경에 놓여봤는데도 사친들이랑 1년에도 무슨 연락할까말까라 이제 더더욱 이해 못하고
절대 안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맞아 회사에서 만났든 분위기가 어떻든 다 자기 선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동안 힘들었으면 힘 꽉 주고 얼른 다른 사람 찾아 후회하지말고
난 진짜 후회할 것 같아서 이제 더 단호하게 없는 사람 만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나도 그렇게 생각해 결혼하면 다 끊을거라곤 하는데
결혼한 여자들한테서도 연락오는거보니까 막 끊기 어렵긴 할거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솔직히 내 주위만 봐도 없는사람이 더 속 끓이지ㅋㅋ있는 애들은 솔직히 스트레스받고 헤어지면 그만이야...
난 사친때문에 살도 10키로 가까이 빠져봤어서 더더욱,,

너가 스트레스 안받고 안 힘들었으면 전혀 상관없다고 보고, 받는다면 끝내는 게 맞어
또오옥같은 사람 만나는 게 베스트
결혼하고나서 더 문제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음 그니까 말이야 결혼하고 나면 자신있게 다끊을거다 하는데
지금 멋대로 하고 다니는 사람이랑 누가 결혼 생각 하겠니...아무 증명이 안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사친 많은데 애인은 사친 1도 없어 근데 그냥 서로 이해하면서 만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래? 사친들이랑 자주 만나거나 놀러가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동네친구고 사친하고 동성친구 비율 비슷해서 걍 다같이 자주만나 ㅇㅇ 단둘이 만날때도 있는데 다 얘기해! +애인도 같이 만날 때도 있음ㅇㅇ 놀러간적은 없는데 요즘 여름에 다같이 놀러가자고 얘기 나오는즁 물론 애인들도 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애인은 전혀 아무 불만도 없는 거 같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빼고 애인하고 사친은 같이 게임도 하고 운동도 해서 불만없는 것 같애..ㅋ 나한테는 다 어렸을 때부터 친구기도하고 난 애인만큼 소중한 친구들이라 솔직히 이해못해주고 나랑 만날거면 다 정리해라 했으면 애인 안만났을 것 같아 애인이 불안해하거나 맘에 안들어하면 충분히 이해시키려고 노력했을 것 같오 나도 사귀자마자 다 보여줬어 지금은 사친하고 애인이 더 친한 것 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그정도구나 ㅋㅋㅋ 정말 양심과 모든걸 걸고 너랑 사친은 티끌만큼도 서로 이성적인 감정이 없었어? 익명이니까 솔직히 부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 난 헤어지거나 썸 짝사랑 끝나면 친구로도 못지내는 성격이고 애인도 그거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그런 맘 가졌던 애들은 이미 다걸러짐,,...... 뭐 분명 사친사이에 발전되는 애들도 엄청 많긴하지만 진짜 나랑 내 사친들은 절대 아녀,,,,.... 이미 안 그런애들끼리만 남기도 했고 ㅎ 20대 초반에 그런 애들 다 걸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솔직히 사친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난 이해돼! 근데 사친 없다고 바람 안피는 것도 아니고 사친 많다고 바람 피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바람 필 사람들은 세기의 사랑꾼인 것 같아보여도 다들 알아서 잘 피드라고 반대로 찐사친이라고 했는데 환승으로 갈아탄 경우도 많고 ㅎ.... 판단은 각자가 해야하는것같애 나도 내 스스로 당당하고 애인도 나 보고 믿어주는 것 같오 ㅇㅇ 난 아무리 아니고 애인이 나 믿는다고 해도 사친 있는 술자리 가거나 사친하고 단 둘이 만날 땐 통보 아니고 무조건 물어봐서 허락 받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몇 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딱 서른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랑은 6년째고 올해 가을에 결혼할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나이가 적진 않네 ㅎ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솔직히 이해 못할 것 같으면 사친 아예 없는 사람 만나 ㅠㅠ 글쓴둥이가 걍 스트레스 안받는게 젤이다........!!! 억지로 이해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거 외에 다른 부분은 다 좋아해주고 잘해줘서 고민됐는데
뭐하나라도 걸리는 거 있으면 결혼은 안하는게 더 맞는거 같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맞앙.. 치명적인 단점 아니면 사람마다 다 걸리는 거 있으니까 넘어가겠는데 넘 치명적인거면,, 내 친구도 ㄴ사친문제로 파혼했드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바람 필 사람은 사친 있든 없든 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그치 근데 확률의 문제인거 같고
사친많고 활발한 사람이 더 이성 좋아하고 기회 많을 확률이 높으니까....
굳이 그렇게 위험감수하고싶은 생각은 안드네 고마워 댓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2
9:54 l 조회 12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5
9:43 l 조회 44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21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0
9:36 l 조회 50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4
9:32 l 조회 31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0
남편이랑 나랑 어쩌면 좋을까..... 25
9:19 l 조회 317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6
9:16 l 조회 67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48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26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1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2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54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1
8:44 l 조회 19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12
나보다 더한 쓰레기 만난사람 있을까
7:33 l 조회 37
잇팁들아 첫사랑 못잊어?3
7:26 l 조회 28
애인이 생일날 가족들이랑 여행간다는데 서운한 내가 이상한걸까 🥺 27
7:25 l 조회 109
시간갖기로 하고 다시 잘 사귀는 커플 있어?1
7:1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