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친 전혀 없거든
근데 애인은 사친 좀 있고
이상한 데서 만난 사람은 아니고 같은회사,전회사 동료인데
자기가 이제 다 끊겠다 하는데 사친들이 결혼하고 나서도 연락이 계속 오더라고
지금 애인이랑 결혼직전이고 이런 점 때문에 좀 고민 되는데
둘다 결혼적령기고.... 이건 서로 맞는사람끼리 만나는게 맞는거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사친 전혀 없거든 근데 애인은 사친 좀 있고 이상한 데서 만난 사람은 아니고 같은회사,전회사 동료인데 자기가 이제 다 끊겠다 하는데 사친들이 결혼하고 나서도 연락이 계속 오더라고 지금 애인이랑 결혼직전이고 이런 점 때문에 좀 고민 되는데 둘다 결혼적령기고.... 이건 서로 맞는사람끼리 만나는게 맞는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