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기 전에 클럽 여러번 갔었던 게 더 신경쓰여 아님 클럽 한번도 안 가본 대신 클럽 갈 시간없이 쭉 연애만 했던 게 (한 명이랑 아님) 신경쓰여?난 당연히 전자가 더 싫고 신경쓰이는데 애인은 후자가 더 싫대...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기 전에 클럽 여러번 갔었던 게 더 신경쓰여 아님 클럽 한번도 안 가본 대신 클럽 갈 시간없이 쭉 연애만 했던 게 (한 명이랑 아님) 신경쓰여?난 당연히 전자가 더 싫고 신경쓰이는데 애인은 후자가 더 싫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