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8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친구들 상담도 많이 해주고 애인이랑 5년 넘게 사겼어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정너나 답답하게 하면 중간에 답글 안 해줄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맞는 사람을 찾기가 너무 힘들어
소개팅 진짜 최근 두달내에 5번은 나갔는데 뭔가 쌍방으로 진전이 더 나아가지않는느낌이야..
(내가 마음에들어하면 상대는 맘에안들어하고 내가 마음에 안들면 상대는 맘에들어해..)

누구는 기다리면 온다하는데 나는 가만히있으면 안생긴다고 생각하는편이라서.. 그냥 무한으로 소개팅이나 남자만나러 다녀야하는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미안타 내가 소개팅을 해본 적이 없어서…… 근데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오히려 맘 내려놓고 더 나아가 연애할 맘 없을 때 많이들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갠적으로 소개팅 지인 소개도 많이 받으면 좀 이성 기준을 더 까다롭게 보고 재게 된다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실 요근래 외로워서 소개팅 여러개 갔다오긴했우…ㅠㅜ
연애공백기가 벌써 1년이나 지났는데.. 더 쉬면 연애 못할거같은뎈ㅋㅋㅋㅋ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프사
19:34 l 조회 1
남익 있어?1
19:31 l 조회 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1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6
19:18 l 조회 38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31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8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8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4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9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