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쉬는 날마다 애인 만나고 애인은 프리랜서야내가 야간일해서 낮에도 자다가 저녁즈음에 항상 만나는데 방금도 애인이 전화와서 이따 보자는데 피곤하기도 해서 오늘은 집에서 쉬고싶다니까 애인이 응... 서운한티 팍팍 내서 마음이 불편함.. 하ㅠ 항상 이런 패턴이면 신경쓰여서 결국 다시 내가 전화해서 만나거든 근데 버거움.. 아아아악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쉬는 날마다 애인 만나고 애인은 프리랜서야내가 야간일해서 낮에도 자다가 저녁즈음에 항상 만나는데 방금도 애인이 전화와서 이따 보자는데 피곤하기도 해서 오늘은 집에서 쉬고싶다니까 애인이 응... 서운한티 팍팍 내서 마음이 불편함.. 하ㅠ 항상 이런 패턴이면 신경쓰여서 결국 다시 내가 전화해서 만나거든 근데 버거움.. 아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