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키는 175정도되서 ㄱㅊ은데 일단 못생겻어.. 잘생긴 얼굴은 아니야 근데? 어찌보면 ㄱㅊ아 보이긴함.... 그리고 머리숱 적고 새치 있음 이건 유전이래... 탈모까진 아님 근데 운동 열심히 해서 잔근육은? 쫌 있는거같고.... 근데 나를 너무너무 좋아함... 막 애정표현 엄청 하고 계속 안을려고 하고 손잡고 집보내기싫다고 그러고 암튼.. 날 너무 좋아해주는데 난 맨날 내가 안달나기만 햇지 이롷게 받는 연애는 처음이거든... 그래서 나도 내맘을 잘 몰겟는에.... 하... 내가 애인 스타일을 좀 바꿔볼까??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