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1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대구한국가스공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키는 175정도되서 ㄱㅊ은데 일단 못생겻어.. 잘생긴 얼굴은 아니야 근데? 어찌보면 ㄱㅊ아 보이긴함.... 그리고 머리숱 적고 새치 있음 이건 유전이래... 탈모까진 아님 근데 운동 열심히 해서 잔근육은? 쫌 있는거같고.... 근데 나를 너무너무 좋아함... 막 애정표현 엄청 하고 계속 안을려고 하고 손잡고 집보내기싫다고 그러고 암튼.. 날 너무 좋아해주는데 난 맨날 내가 안달나기만 햇지 이롷게 받는 연애는 처음이거든... 그래서 나도 내맘을 잘 몰겟는에.... 하... 내가 애인 스타일을 좀 바꿔볼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랬는데 결국 헤어짐ㅇㅇ 그리고 얘만큼 나한테 잘해줄 사람 없을줄알았는데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한닿맘 사귀고 헤어져야지 했는데 4년째 만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처음에 너처럼 걱정했는데 결국 외모 문제때문에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마음은 어떤데? 만날 때는 그냥 얘가 날 사랑해주니까 만나볼까 한 거야???
솔직히 둘 중 하나 아니겠어...? 하나는 정 들어서 쭉 만나거나 아님 외모 때매 도저히 못 만나거나...
근데 전자같은 경우는 일단 그 사람이 널 쭉 사랑해줘야 가능한 거긴 하징...
나는 사랑해주면 어느정도 ㄱㅊ다는 전제하에 정들고 좋아지는 스타일인데 둥이가 그런 스타일 아니고 너가 좋아해야 연애 가능한 스타일이면 헤어지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이렇게 행복한 감정 느껴지는 연애는 오랜만이라 좋긴한데... 같이 시내 다니면 좀 짜쳐보여... 다른 잘생긴 남자 지나가면 좀 주눅들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그러면 일단 스타일은 어때?
옷 입는 거나 머리 스타일 같은 거..
나름대로 꾸미는 건데 못생긴 거야 아니면 진짜 잘 꾸미는 것도 못하는 사람이야?
만약 후자라면 난 일단 ... 꾸며보긴 할 거 같은데 이거 어때? 하면서... 이런 스타일 잘 어울릴 거 같은데 어때? 하고 권유도 좀 해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옷 스타일 바꾸고 머리스타일도 좀만 바꾸면 괜찮을거같긴해!! 일단 내가 만나면서 얘기 슬쩍 꺼내봐야겟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나지마라 애인이나 너나 할짓 못된다 시간지날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생겼으니까 잘해주지,, 난 못 만남
나는 외모까지 완전 취향이면 오래 만나도 가끔 설렘도 있고 그렇던데 처음부터 설렘 1도 없는 연애는 못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민할때 항상 벨없이 문앞에. 하는데 왜 오토바이에서 안내리고 클락션 울리냐 cctv로 다 보이는데
10:22 l 조회 1
엄마 여행 가는디 뭐 챙겨주지? 상비약이랑
10:22 l 조회 1
삼전 떨어지면 사려고 해도 아직 하나에 몇십 하는 건 못사겟음
10:22 l 조회 1
다들 추매햇어??
10: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이번주 가입하고 7월말부터 돈이 나가는건가?
10:22 l 조회 2
출퇴근말이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해도
10:21 l 조회 5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0:21 l 조회 9
회사에서 오늘 같은 실수 두번함 ㅜㅜ
10:21 l 조회 6
딱새우회 먹어본 익들아 맛있었어?8
10:21 l 조회 12
너네라면 횡단보도에서 친 운전자 신고해?
10:21 l 조회 6
ㅎ홍대 맛집 추천해주라
10:20 l 조회 2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5
10:20 l 조회 21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2
10:20 l 조회 10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1
10:20 l 조회 6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2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1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5
10:19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30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3
10:18 l 조회 8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5
10:1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