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좀고쳐서 ㄱㅊ은데 키157 웰시코기 체형임ㅎㅎ
대시는 꽤 많이받는데
키크고 훈훈하고 인기많을거같은애들은 다 까고
걍 외모 별론데 성격좋아보이는사람만 만남
잘난애들 만나잖아?
좀 오래만나고 나한테 콩깍지 좀 벗겨지기시작하면
내 비율이 걔네 눈에 들기시작함
결국 어떠한 결핍이 형성돼서 갑자기 나랑 반대인
기럭지, 피지컬 좋은 여자한테 매력을 느끼더라ㅋㅋ
계속 이런패턴으로 관계가 끝나다보니
외모위주의 연애는 포기하게됨
|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얼굴은 좀고쳐서 ㄱㅊ은데 키157 웰시코기 체형임ㅎㅎ 대시는 꽤 많이받는데 키크고 훈훈하고 인기많을거같은애들은 다 까고 걍 외모 별론데 성격좋아보이는사람만 만남 잘난애들 만나잖아? 좀 오래만나고 나한테 콩깍지 좀 벗겨지기시작하면 내 비율이 걔네 눈에 들기시작함 결국 어떠한 결핍이 형성돼서 갑자기 나랑 반대인 기럭지, 피지컬 좋은 여자한테 매력을 느끼더라ㅋㅋ 계속 이런패턴으로 관계가 끝나다보니 외모위주의 연애는 포기하게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