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0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제발 나이차이 허벌나게 나는 분 말고(4-5살까진 ㄱㅊ을거같음) 또래 만나고
좋은 마음에 동거 섣불리 하지말고
상대방 싫은데 싫다고 말 못하지 말고
자처해서 을이 되지말고
뭔가 쎄하다 싶으면 백이면 백 그게 맞고
그냥 아무것도 신경쓰지 말고 너의 행복만 생각하면서
연애해라…그래도 된다 이건 죽기전까지 국룰임
지금 당장은 좋아 죽겠어도 사람일은 모르는거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5/13 23:02:1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소리야ㅠ 주여 아멘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이거 오ㅑㄹ케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욱김 쟤머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이차이 5살이교 남친 자취한다해서 반동거 할거가튼데 별로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바야 몇살인데? 25살 됐으면 흠..ㅇㅋ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3살인디 20 25 때부터 만났오 반대하는 이유가 머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냐면 25살도 내 기준 캐 어린데 너가 아직 결혼 적령기도 아니고 같이 살면서 둘이 영혼의 단짝마냥 잘 맞을 가능성 진짜 0.0000000012%고 그러다 헤어지면 그 공허함에 너만 힘들기 때문 그리고 동거 경험은 굳이 다음 상대한테 알리지 않더라도 걍 너가 스스로 작아져서 다음 상대한테 죄책감 아닌 죄책감을 가지면 언니가 속상하기 때문에 뭐 일주일에 한두번 자고가는 반동거면 ㅇㅋ 하는데 동거는 정말 아니다 결혼할거니? 스물셋이면 너무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ㅜㅜㅜㅜ아 생각보다 ... 많은 것들을 신경써야하구나 🥲🥲🥲 조심해야겟가 ... 그리고 한가지 더 있는데 ㅠㅠ 오래 만나서 편해지고 다른 사람도 만나보고 싶은 감정이 드는데 정상인지.. 근데 이사람만큼 나를 사랑해줄 사람이 없을 것 같아서 못 놓겠오 ㅜㅜㅜ... 주변에 새로운 이성 만날곳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마이갓!!!! 널 그만큼 (혹은 더) 사랑해줄 사람?! 너무 만음!!!!너가 지금 만나는 그 사람이 널 넘치게 사랑해준다면 다른 사람 만나보고싶다 이런 생각도 안 들거임 뭔가 부족하니까 다른사람도 만나보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겠지 너 나이에 그런 생각 드는거 완전 정상 왜냐면 나도 그럼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언니 헤어져야하는데 못헤어지겠어요 ㅜㅜㅜ ㅜㅜ ㅜㅜ. ㅜㅜ 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그라노ㅠ 좋은 남자 많아 이것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 친구도 몇없고 일 집 반복해서 만날데가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차라리 친구를 사귀어보고 취미를 좀 가져라,,, 지금 헤어져야 하는데 이러고있는데 계속 만나서 뭐할래,,, 시간낭비 ㄹㅈㄷ 오브 ㄹㅈㄷ ㅠ 그 예쁜나이 진짜 다시는 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첫사랑 못잊어서 오는여자 다 내치는데 제가 미련한건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이는 25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사랑이랑 가능성 없으시면 얼른 그 마음 접으시고 다른 연애 마니 해보세여^^..나중에 39살쯤 됐을때 첫사랑 결혼해서 애낳고 행복하게 사는데 머리 벗겨지고 배나와서 아무도 안만나주는 미래 직격타로 맞기 싫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ㅠ 요새 결혼은 30살 31살에 하면 늦은편인가요 빠른편인가요?? 남자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빠르징 내 애인 내년에 30 연하남인데 결혼한 친구 몇없어~ 근데 얘는 내가 보쌈해갈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ㄷㄷ 몇년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이제 2년 ㅎㅎ 내년에 결혼한다~~~놀러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재회각 계속 보는중 상대 4학년이에요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8살인데 7살위 남자 만나구잇는데 괜찮나요 언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정도는 이제 혼자 판단할 나이 됐내요…잘해주고 행복하면 계속 만나보는게 좋져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12:30 l 조회 14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21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1
12:24 l 조회 18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7
12:15 l 조회 44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25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1
12:12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8
12:00 l 조회 62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6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7
11:54 l 조회 79
30대 중반달려가는데3
11:53 l 조회 38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5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27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1
짝남한테 까였거든…? 18
11:44 l 조회 59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7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4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9
11:35 l 조회 71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9
11:29 l 조회 83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57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