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4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표현이 좀 중요한 사람인데 내 애인은 표현이 거의 없어
이제 100일 좀 넘겼는데… 여태 보고싶다 사랑한다 이런 말은 4번정도…? 들어봤고…
약간 헷갈리는 건 행동이 좀… 그래도 나한테 잘해주는 것 같아서
예를 들면 매번 집에 데려다준다거나 맛있는 거 먹을 때 나 먼저 준다던가 매번 먼저 전화를 걸어준다던가… 옷 벗어준다던가 뭐 그런 거 행동적인 부분들…
근데 이건 그닥 많이 안 좋아해도 할 수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모르겠어 나도 사랑 많이 받은 연애하고싶은데 일단 그건 확실히 아닌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본인이 느끼기에 아닌거같다 싶으면 아닌거임
좋아하면 헷갈리게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불안형이라 항상 의심하거든… 그래서 내 느낌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기도 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인데 사랑하는거 맞음
행동파인데 행동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내가 연애경험이 그렇게 많지 않기도 하고 불안형이라 자꾸 의심이 갔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둥이1말에 동의는 안해
사람마다 전부 다른거라
다만 쓴이랑 안맞으면 어쩔수 없는거지만
사랑하는건 맞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ㅜ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정결핍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정결핍은 아닌데 애착유형이 불안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한테 말해봤어? 애정표현 좋아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말해봤는데 한번? 해주고 말더라구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애란 서로의 결핍을 채우는 사람을 만나는거라고 하더라구 쓰니는 표현이 중요한건데 상대는 아닌거면 이걸 본인이 노력해도 쓰니의 기준에선 안채워질건데 노력도 안하면...아무리 서로 안맞는거 맞춰간대도 오래 못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그치 나도 걱정이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말은 쓰니 서운한거 터지거나 포기하고 이 사람은 행동파구나 받아들이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 맞네 표현이 중요한 사람이랑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랑 만나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날 좋아하는 건 맞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ㅇㅇ남자 입장에서 나는 입발린 말은 해도 행동으론 귀찮아서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ㅜ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안맞는거야 행동파면 말로 잘 못해 행동파로선 저게 최선인거야 그런 사람이랑 결혼했고 잘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글쿠나ㅜ 저게 최선…ㅠ 그럼 난 계속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가 있긴 하겠구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처음엔 나도 아진짜 감정소비되고 힘들었는데 아 저게 저아이의 최고의 표현이구나 이해하고나선 채워졌음. 지금 결혼하고도 사랑한다소리? 거의 못들었는데 치킨한마리 달랑달랑 사올때마다 사랑을 느낌
그게 너무 허하고 이해해보려고해도 안되고 그러면 안맞는거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케… 나도 이해해보려고 노력해봐야겠다…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표현 많이 하는 거 좋아하고 남자친구는 좀 무뚝뚝해서
내가 남친한테 할 말 없어?? 라고 하면 표현 해줌 ㅋㅋㅋㅋㅋㅋ ㅠ........ 입력을 시키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나도 그러고 싶은데 뭔가 엎드려 절받기 느낌이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그냥 대놓고 말했어 ㅋㅋㅋㅋ 입력시키면 또 곧잘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엎드려 절받기 같아가지구ㅜ 두번은 말 못하겠던데 어떤식으로 말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2:19 l 조회 1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13 l 조회 7
내가 이상한건지 애인이 예민한건지..
1:54 l 조회 21
썸 어떻게 끊어내지
1:52 l 조회 21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16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3
1:40 l 조회 62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47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70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74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0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86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3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8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4
0:58 l 조회 138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8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29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4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